앱에서 열기

Bowie

맛있는 건 언제나 옳지😋

리뷰 257개

Bowie
4.0
1개월

깔끔하고 또 깔끔한 닭육수 베이스의 시오라멘. 갓절임과의 조합도 좋다. 은은하게 계속 생각나는 맛!

라멘 시미즈

서울 종로구 새문안로3길 12

Bowie
3.5
1개월

뭔가 할 말은 많지만 워낙 팬층이 두터워 말을 아끼겠다……

커피 인쇄소

서울 중구 퇴계로27길 12-5

Bowie
4.0
1개월

맵찔이는 0.5단계로!! 둘이 가면 할머니의 복수 세트로 주문하면 메뉴 고민을 줄일 수 있어 좋다. 다리살도 맛있지만 가슴살로 변경해 먹는 것도 맛있다.

롸카두들 내쉬빌 핫 치킨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5-3

Bowie
3.5
1개월

테이블 간격 넓은 곳에서 에르메스 식기를 쓰며 커피 마시기 좋은 곳. 사실 커피 맛은 별로지만 케이크는 맛있는 편. 에르메스 식기가 그다지 취향이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또 써보니 예뻐서 혹하더라. 식사 메뉴나 애프터눈 티는 안 먹어봤으니 다음에 한 번 더 가봐야지. 덧붙여 묘하게 어설픈 듯 친절한 서비스가 좋았다!!

카페 마당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45길 7

Bowie
3.5
1개월

급하게 어른들 모시고 모임 하기 좋은 곳. 심심한 듯 은근히 당기는 맛의 진주 음식. 요새 같은 고물가 시대에 35,000원의 하모반상은 모임에 적합한 좋은 가격이라고 생각한다.

하모

서울 강남구 언주로 819

Bowie
5.0
1개월

한동안 못 올린 포스트 올리기! 5월 말의 오오키. 자주 가는 것은 아니지만 오오키는 정말 좋아하는 스시야 중 하나. 스시도 기본기 있고 맛있지만 셰프님의 접객이 정말 좋아서 마음이 편안한 곳. 첫 방문자도, 단골도, 혼밥러도 모두 두루두루 즐겁게 식사할 수 있는 분위기여서 늘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오오키

서울 강남구 논현로124길 27

Bowie
4.0
4개월

뭔가 반 층 올라가 있는 매장에 큰창으로 공간이 널찍하고 트인 느낌이어서 좋아하는 곳.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지만 입구 로스팅룸 앞에 잔뜩 쌓여있는 박스가 답답하고 어수선해 보이는 것은 아쉽지만… 어쨌든 적절히 셀렉 되는 필터커피를 골라 마시는 재미도 좋아 충무로 근처에서는 좋은 선택지라고 생각한다.

헤베 커피

서울 중구 필동로 32

Bowie
3.0
4개월

일본식 중화요리를 좋아하는 편인데 그냥저냥 무난한 느낌. 마파두부는 마라향이 강해서 내 취향이었고, 주문 시 밥이 같이 나오긴 하는데 역시 볶음밥이랑 같이 먹는 게 난 더 맛있더라. 교자나 중화소바는 특별히 인상 깊진 않았다. 바 좌석이 많아 혼밥하기 괜찮을 것 같다.

지유켄

서울 중구 수표로 42-7

Bowie
3.5
4개월

전부 무난무난하게 맛있다! 특히 가지새우튀김은 또 먹고 싶은 맛. 내부가 협소해 편안하게 먹기 좋은 곳은 아니지만 근처에 간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위안바오

서울 노원구 동일로 1426

Bowie
5.0
5개월

컵노트와 일치하는 커피를 제공하는 곳은 정말 소중하다. 예맨 브루잉을 아이스로 마셨는데 아이스임에도 컵노트가 뚜렷하면서도 임팩트가 강해서 깜짝 놀랐음. 브루잉 커피가 맛있어서 에스프레소와 에스프레소 콘파냐도 주문했는데 이것도 맛있더라. 특히 콘파냐의 크림이 내가 굉장히 좋아하는 스타일로 음료와 따로 놀지 않고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 요새 스페셜티 전문점을 표방하는 카페들이 부쩍 많아졌지만 사실 그렇게 내 기대치를 만족시키... 더보기

카페 인 컬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