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이제는 몇번째 방문인지 기억도 안날 정도로 자주 가는 칵테일바 대전의 다른 자주 가던 칵테일바에서 추천받아서 방문했는데 이젠 원래 가던 곳보다 더 자주 갈 정도 아지트 라는 단어가 가장 잘 어울리는 바 없는 거 빼곤 다 있는데 사실 없는 것도 있는 것처럼 만들어주심 사장님과 매니저님이 재치있고 친절하심 예전에는 메뉴판도 있었고 간단한 안주도 판매하셨으나 이제는 메뉴판도 없고 안주 판매도 안하심 손님들이 요구하는 대로 칵테일을 ... 더보기
애정결핍
대전 서구 대덕대로 127
2
0
대전 서구 갈마동 | 애정결핍 가게와 가게 사이에 어둡게 위치하고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특제 칵테일 같은 거 마시고 싶을 때 가면 좋겠어요. 가격은 한 잔에1.8-2.0 정도네요... 말도 안 했는데 물 갖다주시고 다 마시면 채워주시고 그런 것도 좋았습니다.
대전에 내려갈 때면 방문하는 방앗간 같은 장소 애정결핍. 작은 공간이라는 점과 소소하게 이야기하기 좋은 조용한 공간이라서 좋은 곳. 사장님이 진(gin)을 좋아해서 꽤 많은 진을 볼 수가 있는데 이날 먹어보게 된 것은 진의 원조라고 할 수있는 네덜란드의 주네버. 진보다 다양한 풀의 향미가 기억으로 남는 술.
동구 끝에서는 멀지만 갈곳 없는 대전에서 낙이될거 같은 예감. 오래걸었던 오후ㅡ저녁 시간대라 갈증해소를 위한 칵테일 진피즈로 깔끔하게... 책읽는 고양이 캐릭터가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