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New World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분위기 최고,, 맛도 최고 화장실도 넘 깨끗하고 주차장도 잘되어있음 오렌지 아메리카노가 상큼하니 맛있어용⭐️
오뉴월
강원 강릉시 남문길 9
2
0
남문동 예쁜 한옥카페 주차장도 넓고 허름한 외관에 비해서 내부는 산뜻함 오뉴월 라떼만 주문 하려다가 갓 구운 크로아상이 별관에서 나오는걸 보고 크로아상도 주문 달고나 크림 찍어서 크로아상 폭풍흡입 역시 갓 구운 빵은 끝내준다 커피는 걍 쏘쏘함
22
오월커피가다가 외관이 멋지네 저기도 가봐야지했는데 바로 다음날. 사진은 왜 없는지 모르지만 아아메를 마셨고 그냥저냥, 시원했다. 넓고 한적한데 겉에서 보이는거랑 다르게 뭔가 인테리어.. 중구난방.. 날씨 좋을때 밖 테라스에서 음료 마시면 좋을 것 같기도 하다.
28
복분자 에이드 복분자 향나고 맛있음 달달하니 먹기 좋음 오렌지&아메리카노 의외로 먹을만함 꽤괜 오뉴월라떼는 버터크림라떼라는데 이것도 먹을만했음
오렌지 커피가 있어서 시켜봤는데 커피가 가벼워서 의외로 맛이 잘 어울렸던,,, 레몬커피 악개로써 만족스러웠다. 별관은 사장님의 당근마켓으로 바뀌었는데 구매 할만한게 1도 없었다... 사장님의 동묘시장... (와인은 대부분 사라짐)
14
옥수수밀크티라는 걸 먹었습니다. 미숫가루처럼 포만감이 밀려 오네요. 주차 힘든 명주동에 주차장이 있는 카페라니 은혜롭네요. 오월 카페 옆이라 곁다리 뻗어서 오뉴월인 줄 알았는데 오뉴월드의 약자랍니다.
5
와인 테이크 아웃 구매시 20% 할인 와인 할인 코너도 있었음 시그니처 커피 매우X100 달다… 라떼도 원샷만 넣었는데 짱 진함. 그 외에 가게 향기나 조용한 분위기, 친절함등등 좋았다!
9
강원도 강릉 오뉴월 신상카페 규모가 제법크고 앞에는 와인샵도 같이 운영하는듯했습니다. 뜰이 예쁘고 커피도 무난무난 구수했어요 뚜벅여행중 쉬었다 가기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11
원래 가려던 카페 걸어가다가 내부보고 홀려서 들어온 곳 카페도 와인샵도 좋았어요!!!!!!!!!!!! 오뉴월라떼는 버터크림 아인슈페너 맛났습니다 와인도 하나 사옴!! 추천
8
[파운드] 날 좋을 때 야외테이블을 이용하면 운치있을 것 같습니다 !
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