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점심계획이었는데 일품향 오픈전이라 계획틀었지만 완전 럭키비키루 바로입장함. 오전부터 쏘주깜 김치찜 진득하구 고기가엄청 많음 계란말이랑 환상궁합 밥도둑넘들 맛나지만 웨이팅까지 해서 먹을맛인가 싶음
또순이네집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11-8
2
0
닭도리탕을 시켰다. 다른 메뉴는 어떠한지 모르겠으나, 닭도리탕은 우선적으로 양념이 떡볶이 같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닭은 매우 뻑뻑했고 양념과 따로 노는 느낌이었다. 계란말이도 먹었었는데 계란말이는 파나 당근이 들어가지 않은 식으로 계란만 있었는데 5000원은 조금 비싸다고 생각이 되었다.
1
김치찜 2인분과 계란말이 김치찜은 간이 세고 매운 편이지만 고기도 들어있고 맛있어서 꾸역꾸역 먹게 된다. 계란말이 퐁신하고 짭잘해서 괜찮다~ 브레이크가 없어서!!! 영화제 중간에 급히 식사해야 할 때 들르기 좋다 시간 여유있으면 굳이 찾아갈 이유는 없을 듯
5
간장 갈비를 먹었어요. 밑반찬과 식사 메뉴 모두 간이 엄청 셉니다. 엄청 짜서 밥 혹은 계란말이와 같이 먹어야 했어요. 전주 토박이 친구의 말로는 사장님이 바뀐 건지 n년 전부터 맛이 좀 달라졌다고 하네요. 평일 오전에도 사람이 많았는데 흠... 또 찾아 가진 않을 것 같습니다.
3
와 여기 24시간 영업할땐 맨날 6차 이렇게만 끌려와서 온 기억만 있고 맛 기억 한 번도 못했는데… 드디어 맛을 알아갑니다… 맛있네요… 고기도 실하게 들어가있고…
22
제육볶음 2인분은 양이 적지만 반찬이 맛있었다. 주말에는 가족단위로도 꽤 오는 편. 제육볶음보다 다른 걸 먹는 편이 좋았을 듯.
여기 김치찜도 맛있고 갈비도 존맛 계란말이도 퐁신퐁신 맛있어서 둘 이상 가면 꼭 하나 시켜줘야함 짭쪼름하니 깊은 맛이 나서 낮에 가도 술이 무조건 땡김 ㅜㅜ 밑반찬도 하나하나 다 맛있다 괜히 맛집으로 소문난게 아님
그냥저냥 괜찮은 김치찜. 객사에 있는 노포집인데,친구랑 나랑 술을 안먹어서 약간 머쓱했던,, 계란말이 추가주문했는데 계란말이가 완전 백반집st라 맛은 좋았다. 근데 김치찜이 삼겹살 부분이라 아쉬웠음(갠적으로 목살선호..) 그리고 두꺼운 삼겹살이아니구 얇직한 삼겹살이라 더 아쉬웠음..
#김치찜 #닭볶음탕 🥜🥜🥜🥜 미쳤네 진짜 맛있다 밥 한 공기 뚝딱.. 아니 두 공기도 가능할 듯 🥹 김치찜은 좀 새콤하니 맛있고 닭볶음탕은 달달하면서 매콤한 게 약간 떡볶이 소스 맛인데 둘다 너무 맛있어요 닭볶음탕 27,000원인데 양도 많음! 계란말이는 5,000원인데 너무 부실하고 얇아서 계란말이라기보단 두툼한 계란 지단에 가깝다 그치만 메인 메뉴랑 워낙 잘 어울리는 사이드다보니 시키지 말라고 말하기는 힘드네요.. 안 시키... 더보기
또순이네는 24시간이어서(코로나 전) 항상 3차때 마지막으로 뜨듯하게 해장겸 배를 채우러 가던 곳이었는데 여길 점심으로 오다니🙋🏻♀️ 어쩐지 술을 시켜야 할것 같은 마음을 뒤로하고 충실히 식사에만 집중하고 나왔다 그래두 뭔가 어색해;; 달짝 매콤한 맛이 입맛을 돋군다. 그냥 우리가 잘 아는 그 맛!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