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커리 코스 인당 3만원, 네이버와 캐치테이블 예약가능, 예약금1만원. 무난하게 맛있고 예약하기 쉬운데 IFC몰 안에 있어서 자주 갑니다. 단점은 매장이 어둡고 접객이 약간 애매합니다. "예약하신 자리는 저기 저~자리입니다"라고 대충 안내해줘서, 2명이 각각 옆테이블에 앉아서 서로를 한참 기다렸던 슬픈 경험이 있습니다. 인원수대로 주문 가능한 프리미엄세트는 스노윙브레드(샐러드 비슷한 것)+탄두리치킨(약간 불쇼)+인당 1커리 1난... 더보기
아그라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6
0
세트로 먹으면 풍성하지만 비싸고 음식이 남는다 단품으로 먹어도 좋을 듯
11
분위기 좋고 친절해요 세트로 시켜서 브레드(난 위에 샐러드) + 카레 + 탄두리치킨 나왔는데 다 괜찮았습니다 라씨도 먹었는데 그냥 마시는 요거트 느낌 콜라가 더 좋았어요 난이 진짜 맛있지만 좀 안찢어지고 종갓집 김치마냥 세로로 주욱 찢어져서 손으로 먹고 싶었는데 분위기땜에 차마 못하겠는 느낌 다 좋지만 시금치카레는 고르지마요..stay..
5
1
거의 오년만에 아그라.. 매장이 예뿌고 기대없이 시킨 메뉴에 불도붙여줌 근데.. 치킨이 차가워요🫣 커리야 맛있음..
26
오랜만에 법카 점심 3인세트 85,500원 여의도 물가에 적응이 됐나 너무 싸다는 생각이 들었다..
4
아그라의 여의도 입성. 기존 더플레이스가 지하 3층으로 가고 그 자리에 아그라가 오픈했다. 맛은 아는 맛인데, 내부 좌석수가 많고 소리가 울려서 진지한 이야기를 하는 접대 목적으로는 방문을 피해야할듯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