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JOUR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족들이랑 콧바람쐬기 좋다 왜냐하면 남양주 카페들은 베이커리 및 커피가 맛없다는 편견을 깨주었기 때문… 개인적으로 의정부 남양주 카페 중 유명한 아나키아 파크프리베 보나리베 등….. 은 빵도 넘 별로구 커피듀 별로구 테이블도 너무 붙어있어서 도떼기 시장같다고 생각 ㅜ 공간 많고 어느 곳이든 뷰가 괜찮다 강아지도 입장 가능!
봉주르 팔당
경기 남양주시 조안면 다산로 478-56
7
0
친절하신 사장님과 직원분들 이런 캠핑장이라면 고기 품질 낮다? 아니오 잡내 하나 없음 비오는 평일날이라 손님이 없었지만 깔끔하고 조용한 편 주말에는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합니다 꼭 친구분들끼리 다녀오세요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십니다
8
거대한 테마파크 같은 느낌으로.. 빵 구역, 면 요리 구역, 로봇 카페 구역 등이 나뉘어있고 팔당댐의 전경을 볼 수 있게 해두었다. 로봇카페는 음료가 잘 안 섞여 나와서 휘저어 먹어야 하는데 그래도 맛이 그닥이다. 그냥 자판기랑 똑같은데 로봇이라고 홍보를 해둔 느낌이다.. 빵은 가격이 사악한데, 몽블랑이 촉촉하고 달고 맛있었다. 쪽파크림치즈도 맛있었는데 베이글은 좀 질겼다.
3
빵 별로, 커피는 최악, 서비스는 빵점..수요가 많으니 그냥 장사하는 듯..
9
팔당 봉주르스퀘어 카페만 있는게 아니라 5개의 동으로 나뉘어 커피,빵,술,밥,밀키트까지 야무지게 구성되어있음. 40년전통장인빵이라고 하는데 사실 잘 모르겠음 비싸긴 겁나비쌈^^ 커피는 로봇이 만들어주는데 어떤 아저씨가 음료 나오자마자 쏟음. 주의바람 카페는 자리도 많고 잘 꾸며져있어 좋았고, 염소랑 오리도 볼수있음. 토요일은 야외에서 공연도 하는것 같았음. 팔당오면 한번쯤? 와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