めんや辛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맛이 괜찮음. 조금 짬
멘야신
서울 성동구 독서당로51길 15
2
0
라멘이 9500원이라니 수근수근 먹을 곳 없는 척박한 행당 주변에서 (경험상.. 땅코 제외)가장 맛있었던 식사 🥣
7
너무 맛있어요😭 후쿠오카 갈 필요가 없음😭 먹다가 중간에 마늘 다져서 넣으면 또 다른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추천!
6
사장님 장사 오래오래 해주세요.. 이 근방 최고의 라멘집이 아닐까? 차슈 육수 뭐 하나 흠잡을 거 없이 든든한 한끼 해결하기 좋다.
금호사거리 근처에 있는 작은 라멘집입니다. 좌석이 모두 바(bar) 형태입니다. 창밖을 바라보는 바 두자리 정도, 나머지는 모두 주방을 바라보는 바. 저는 돈코츠 라멘을 먹었는데, 깔끔하니 좋았어요. 일부러 찾아가서 먹을만한 맛집 수준까지는 아니지만, 무난한 맛이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그래서 그런지 학생들이 많이 오더라고요. 근처에 계시면 한 번쯤 가볼 만합니다.
1
매운맛은 저에게 많이 매웠어요. 신라면보다 맛나요.
5
좋음과 추천 사이. 라멘2 맥주2 교자 해서 29000원이라 뭔가 싼것 처럼 느껴졌는데 원래 금액보다 딱 천원 쌌다. 매운 돈코츠 3단계로 시켰는데 고추기름같은게 들어갔는지 보기보다 꽤 매워서 만족스러웠다. 다른 일본 라멘집 보다 덜 짜고 느끼했던 것 같기도 하고. 특이하게 볶음김치가 반찬으로 있었다. 양도 꽤 많고 무난하게 괜찮았다. 매운 게 땡길 때 또 와서 5단계 도전 해봐야지
9
이런곳에 라멘집이? 하는 곳에 새로 생긴 라멘집. 아우푸글렛, 오부이용 근처에요. 좀만 쌌으면 그래도 종종 갈거 같은데...😭 챠슈보단 통챠슈가 좋습니니다..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