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bs Bar
음식
전체 더보기
맛있는 칵테일에 사장님들이랑 수다떨러 가는 곳. 동네에 처음 생겼을 때 너무 설렜다. 가격이 좀 있지만 집 앞이라 자취하기 전에는 기분 꿀꿀하거나 심심하면 집 들어가는 길에 닙스로 샜다. 나한테 맛있는 술 대접하고 싶을 때 가는 곳 요즘은 타지역에서도 많이 방문하는 듯하다. 그리고 가끔 게스트 바텐더가 방문하는 이벤트도 한다.
닙스 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산운로160번길 22
6
0
티앤프루프 출신 바텐더와 제라늄 출신 바텐더가 함께 분당에 자리를 잡은 바. 경력답게 기본기있는 안정적 맛을 자랑한다. 칵테일은 만드는 이의 개성이 드러나므로 두 명의 바텐더가 같은 칵테일을 달리 표현하는 방식을 즐기는 사치를 부려도 좋은 곳. 접객이나 공간을 운영하는 방식에 아쉬운 점이 없지는 않으나, 동네의 소중한 바가 될 것이라는 점에 있어선 의심의 여지가 없다.
31
민트 쥴렙, 네그로니(각 대표님께 따로) 등을 주문. 대표님 두 분의 스타일이 달라서, 각자의 취향에 맞는 분께 주문 드리면 좋을 것 같다. 한 분은 좀 터프(?)한 스타일이고, 한 분은 섬세하시다. 시그니처 칵테일도 많았는데(ex. 닙스 피즈), 워낙 더워서 선뜻 손이 가지 않았다. 접객 등도 괜찮고 나쁘지 않았는데, 내가 술 마시러 '바'를 가는 이유인 화장실이..ㅠㅠ 그냥 상가 공용 화장실이라 관리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 더보기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