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맛도 손님응대도 별로..
함루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2길 32
3
0
맛있고 가게도 세련됬는데! 가격 생각 전혀 안해도 되는 자리였다면 좀 더 만족했을텐데!! 여기는 히즈마부시 1마리짜리 4만1천원이고 양산도는 2만5천원이라서 가성비 생각을 떨쳐내지 못했습니다...(사실 평일 점심 양산도는 예약 안받아줘서 여기 간거라) 그리고 비슷한 가격끼리 비교하자면 전 마루심이 더 맛있습니다.
5
제 돈 주고 먹은건 아니라 가격 생각 없이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밑반찬도 맛있고 감칠맛 나는 각 계란찜과 오차즈케, 그리고 후식 망고젤리까지 한 상 구성은 되게 좋았어요. 장어도 맛있긴했는데 잔뼈가 많아서 여기서 호불호 갈릴 수 있습니다. 그래도 맛 자체는 되게 좋았어요. 가격 생각 안하시면 추천합니다.
10
히츠마부시💜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던..기억이에요!
4
장어가 담백하고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다. 한그릇 다 먹으니 제법 배가 불러서 같이 시킨 장어계란말이는 남겼당 .. 근데 딱히 특별할거 없어서 안시켜도 될듯! 아쉬웠던 점은 디저트로 나온 샤인머스켓 젤리가 너무나도 저렴하고 자극적인 단맛이라 식사의 여운이 싹사라졌다는 거 🥲 후드에 추리닝바지 입고 갔는데 우리 빼고 모두가 양복이었음 ,, 가격대가 좀 있어서 그런가 점심 피크타임이었는데도 웨이팅 없었다
16
홀말고 프라이빗한 자리가 좋았음 조용하고 얘기하기 딱좋음 사진은 반마리 주문한건데 적어보이지만 배불리 먹음 깔끔한 한상차림!
맛있다. 근데 난 마루심.
8
1
시그니처 코스 전체적으로 맛은 평균 이상 모든 재료가 신선해서 만족스러웠음 회랑 갓이랑 너무 잘어울렸고 전체적으로 조화를 매우 생각하신듯한 코스였음 술이 다소 가격대가 있어서 아쉽지만 맛은 만족스러움 (제일 처음에 나오는 게살 차완무시 사진이 없네..)
2
법카 시 추천^.^
저녁코스를 먹었습니다~ #최후의만찬 매생이 계란찜, 연어샐러드, 방어회, 복어지리, 전복요리, 스테이크, 히츠마부시 0.5인분 식사 후 디저트까지 알차고 좋았습니다! 왜 뽈레에 없던 건지 미스테리데스. 조용하고 적당한 여의도 룸식당 추천추천! 공덕점보다 더 아늑한 느낌이에요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