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옛날 숯불양념치킨?! 이 먹고싶을때 ㅋㅋ 은근 요런 평타이상하는 집이 없거든요 “한식”으로 먹었더니 적당히 매콤하고 맥주한잔하기 좋습니다!(고백합니다, 사실 두잔마셨어요) 훌랄라.. 이런 치킨보다 살짝 덜달고 살짝 더 매워요 기억속의 맛을 더듬어보자면...
광계토 숯불바베큐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 145
8
0
숯불 바베큐를 좋아하신다면 한번쯤! 주문하자마자 숯불에 구워서 내주는 치킨 바베큐인데요 소스가 다양해서 취향껏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매콤하다고 하는 한식만 먹게되는ㅋㅋ처음엔 안맵네? 싶다가도 먹다보면 매워요 계란탕 같이 나오긴 하나 퀄리티는 크게 기대 하지 마시길..저는 케요네즈랑 같이 먹는 양배추가 왤케 좋은지... 소세지랑 세트로도 파는데 다인원이 가면 딱 맞을 것 같아요 제 기준 생맥이 조금 기운 없는 스타일이라 약간 ... 더보기
6
진짜 숯불로 굽는 바베큐집 (옛날 지코바 가게 같은 느낌. 바깥으로 연통이 나와있음) 이날은 자제한다고 우동사리를 추가 안했네요 계란찜도 같이나와서 넘 좋음 ㅠㅠ일행이 행복하게 먹었습니다 ㅋㅋ
29
무난
1
한식이랑 소금구이 반반이었던 것 같은데 우동사리 꼭추가하세요 소스가 달달매콤 넘 맛있었습니다 진짜 밥비벼먹고싶었음 ㅜ 양배추샐러드랑 계란찜까지 주셔서 더 맛남 먹고 골뱅이도 시켜서 먹다가 배불러서 남겼네요 ㅜ
4
밥이 없는게 슬퍼요
윤기 촉촉 진짜 숯불 바베큐 닭이 보이는거만큼 촉촉하진 않지만 가짜 숯불에 지친 내게 올만에 옛날생각 나게 함 월요일 저녁이었는데 가게 이미 꽉참ㅋㅋ ㅠㅠ 계란탕, 케요네즈 기본 제공
.
사진 보면 느낌 아니까 분위기로 술 마시고 싶을 때 가는 곳
노포느낌은 좋지만 닭이 좀 뻣뻣하다 분위기에 술먹긴 좋은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