王妃家
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명동 상권이 살아난 건 좋은데 식당들이 너무 외국인 관광객 입맛으로 급변하여 혼문이 사라지는 것이 아닌지 걱정😳 비즈니스 런치여서 큰 기대는 없었음에도, 웬만하면 양념돼지갈비는 맛없기 힘들지? 하고 시켰음에도 좀 그랬다. 돼지갈비를 구운 다음에 양념에 버무린 것일까?🙄 런치 세트 가격이 2만원대 중반.
왕비집
서울 중구 명동9길 13
11
0
명동, 을지로, 종로쪽에 지점이 꽤 많은 고기집인데 평일 점심엔 정식메뉴가 구성이 괜찮다. 돼지갈비정식(15천원/인당) 주문하면 고기+쌈, 밥이랑 찌개, 김치말이 국수까지 다양한 반찬이랑 같이 세팅된다. 고기 질이 특별히 좋은건 아니지만 양념도 적당하고 밥이랑 같이 먹기엔 충분하다. 네이버 예약도 되고 간단히 점심먹기에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듯.
31
주말에 영업하고 고기를 구워주고 깔끔해서 좋다. 고기도 괜찮았다. 2층인데 계단이 매우 가파르다.
28
단맛의 돼지갈비를 편하게 먹고 싶을 때는 여기를. 반찬까지 한상이 거하게 나온다. 뼈 부분이 맛있으니까 꼭 뜯어먹길. 계단이 아찔한 거 빼고 다 좋음.
1
2
#명동 #왕비집 #돼지갈비정식 👍👍👍👍
12
구워주는것만 좋았고 고기맛은 그냥 그렇던데 갈비말고 모듬으로 삼겹살 갈매기살 등등 그외에 소갈빗살 소갈비 먹었는데 그냥그랬음 기다릴장도도 찾아갈정도도아니고 그냥 외국인관광객에게 잘 홍보되어 유명한 맛집이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