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맛은 좋다. 달달하게 구워진 고기와 면, 야채를 피쉬소스 기반 소스에 찍어먹을 때의 만족감은 언제나 좋네요. 미트볼이 없어 아쉬웠지만 기본기는 충실해서 괜찮아요. 누구나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서촌 구석에 있어서 그런지 웨이팅도 거의 없어요. +) 유난히 더웠던 11월에 방문하니 내부가 후끈해 여름같았어요🥲
언껀
서울 종로구 옥인2길 6
31
0
언껀이 어딨는지 모르고 저장만 해두다가 우연히 점심먹으러 서촌 들러 산책하다가 발견했습니다. 노란 외관에 오 뭐야?하고 보다가 어???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혼자왔는데도 쌀국수와 반미를 시켜버리는 무리무리를 했지요.. 쌀국수 국물이 갈비탕마냥 진하고 또 그와중에 베트남스러움(?)을 지키고 있엇구 반미도 맛있었어요.. 특히나 구수한 반미 바게트여서 만족스러웟답니다..
23
2
포장해서 사진이 없어요ㅠ 말 안했는데도 따로 고수 잔뜩 넣어줘서 감동 토마토쌀국수+로제덮밥+넴 드세요
양도 많고 맛도 좋아 평일 서촌은 사람이 없네
28
(반려동물동반가능 부자지간에 운영하시는 베트남쌀국수집 토마토쌀국수와 반미샌드위치 추천 :)
8
소고기 쌀국수를 먹었습니다. 국물의 따뜻함이 좋았어요. 다만, 향신료 맛이 너무 약합니다. 고수나 라임 외에는, 마치 한식 고깃국물을 먹는 듯한 느낌. 한국화된 느낌의 맛을 좋아하실 분들도 있겠다 싶군요. 팔각 향 진하게나는 국물에 지금같은 양과 뜨끈함이라면 추천이겠으나, 취향차이로 '좋음' 입니다.
엄청 골목골목에 있어요 채소 신선하고 고기 달달하니 좋았고 친절하세요! 밖은 엄청 더웠는데 내부는 쾌적해서 좋았어요
12
언껀 박노수미술관에 가까운, 서촌 골목에 위치한 베트남 식당. 몇 차례의 방문으로 모든 메뉴 클리어했는데 이집 쌀국수는 해장에 찐이다. 토마토스프 쌀국수는 맵기 조절 가능, 고수도 요청하면 더 준다. 분짜도 고기양념 새콤달콤 맛있고, 사진에는 없는데 매장에서 직접 만든 쌀바게뜨로 만든 반미 샌드위치도 맛남!
16
쌀국수집이 서촌 구석. 박노수미술관 근처 골목 안쪽에 생겼습니다... 토마토 쌀국수 완전 해장되구요. 반미 맛있어요. 친절하시고 고수도 먼저 물어보고 주시고요. 생긴지 얼마 안 되었는데 배달 주문이 많이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위치상 잘 보이는 길은 아니라서 배달로 먹을 수 있는 쌀국수로는 상급이 아닐까 싶네요)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