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s Yongam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용암리에 위치한 대형 카페인데 바로 옆에 붙어있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 덕에 자녀 있는 가족 단위 방문이 많습니다. 공간마다 인테리어도 다르고, 빵은 제법 비싼데 돈까스는 무려 0.99만원! 음료도 나쁘지 않고 옆건물에 자리한 전시품 등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요. 무려 1960년대 '서독(West Germany)'산 라디오도 수집한 주인장은 누구신지.
하우스 용암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도감말길 7-10
22
0
아이들과 함께 가기 정말 좋습니다. 별관에 아이들 놀이방이라고 할 수 있는 볼풀을 비롯한 공간이 있어서 좋고, 뭐니뭐니해도 캠핑 느낌나는 텐트와 테이블을 함께 쓸 수 있도록 해놓은 점이 최고입니다. (텐트 안에서 기저귀 갈아입히기도 좋습니다.) 음료나 디저트 메뉴는 딱히 특별한 것이 없지만, 공간의 매력이 넘칩니다.
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아이스아메리카노 6500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본관과 별관 따로 있는 대형 카페. 주차공간 넓고 가게 내부도 정말 넓다. 본관은 깔끔한 인테리어, 별관에는 캠핑 컨셉의 인테리어 공간과(애기들 놀이터도 있음) 노키즈존이 구별되어 있었다. 아이들 데리고 오기 좋은 카페라 그런지 애들이 진짜 많음. 노키즈존은 앤틱하고 고풍스러운 느낌. 노키즈존에서 쾌적하게 커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음. 다만 아쉬운 ... 더보기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