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17년에 이집에서 토마토계란볶음 먹다가 중국 가정식에 눈떠서 교환학생가고..더보기 근데 이전하셨군.. 향라새우 반짜리로는 이제 안파시고 밥도 안주셔서 추가했는데 이 모든 과정을 중국어로 하셔서 조곰 식은땀났어요… 새우랑 지삼선은 여전히 맛있음… 한냥대 근처에도 길이식당 있던데 같은집인지….?🤔
길이식당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24길 18
7
0
매우 맘에들었어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요리하나당 밥한공기 기본으로 나오고… 안주하기 딱좋아보여서 다음에 술한잔하러 오기루 +마파두부 원래 마파두부에 산초유가 들어가는거였군요…? 처음으로 얼얼한 마파두부를 먹어보고 즐거워지다…
9
그래서 위치가 어디라구요? 마파두부와 토마토계란 둘 다 만족스러웠어요. ‘마’ ‘파’다운 마파두부를 오랜만에 먹어서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두부 말고 돼지고기도 양껏 들어있어서 좋네요. 토마토계란도 너무 단단하지 않고 새콤미끈하니 좋았구요. 여름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20
건대 후문에서 자주 가는 식당 중 하나 마라탕은 적당히 얼얼하면서 얼큰해 호불호 나뉘지 않는 맛이다. 안바쁘실때 계좌이체하면 서비스로 재료를 더 넣어주신다 :) 마라탕이 질릴땐 단품메뉴로 먹는데 사진엔 없지만 토마토달걀볶음이랑 마파두부를 젤 많이 먹는다. 두개 같이 시켜서 먹으면 한그릇 순삭🍽
5
역시는 역시 근데 꿔바러우 맛은 좀 변한 것 같아요 그래도 맛있음…!
3
바로 이맛이죠
16
200514 길이식당 와 진짜 저렴하고 또 너무 맛있고요ㅠㅠㅠㅠㅠ 지삼선 어향가지 꿔바로우 파곱창 먹었는데 파곱창이ㅜ1도 안물리고 술술 들어갑니다 최고........... 파곱창 꼭 드셔보시길 바라고 다른 음식들도 다 퀄 좋습니다!!!
8
대부분의 맛이 비슷하지만 그 비슷한 맛이 날 미치게 만든다
길이는 내 체지방의 절반을 만든 곳입니다.
제가 건대와서 찐 살의 절반을 만든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