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gin' taco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동네에 멕시칸 식당 하나더라도 그게 뱅인타코면 다른게 뭐가 필요할까 치즈가 특별히 풍미가 좋게 느껴졌다.맥주는 맥파이고 궁금했던 과카몰리는 다 팔려서 다음에 또와야하지뭐야
뱅인타코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에듀시티로 74
10
0
타코는 갈릭 쉬림프 추천해주셔서 먹었는데 고수랑 향이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어요!!!!! 부리또는 흑돼지 골랐는데 엄청 크고 속이 가득차서 와구와구 맛있게 먹었어요!!
3
포장도 자주 해먹는 곳 이 날은 안먹었지만 샐러드도 존맛입니다
2
너무 기대를 했나! 제주도민이라면 멕시칸음식을 먹으러 갈만하겠지만 제주도 여행와서 갈 정도는 전혀 아니라고 생각,, 타코가 무척 푸짐한건 좋지만 딱히 막 특색이 있거나 아주 멕시칸 현지 느낌이 들지 않아 좀 애매했다 그나마 퀘사디아가 맛있는데 이것 역시 특별하지 않았고 사장님이신지 카운터쪽에 계신 직원분이 되게 뾰루퉁해 보이시기도 했고 ,,, 서울에 더 잘하는 곳 많은것같네요(원타코스 가고싶다)
28
인생 타코집!!! 고수들어간 과카몰리가 지금껏 먹어본 과카몰리 중 1등이다. 무조건 사이즈 큰걸루 시키기!ㅎㅎㅎ 타코도 완죠니 맛있었다. 최고👍👍
8
#제주 #서귀포 #멕시칸 아파트단지 초입에 있는 타코집. 고수가 들어간다는점 빼곤 다 좋았다.
대정읍쪽, 타코집! 작은 가게인데, 포장해서 숙소와서 먹었는데 지인짜 맛있습니다! 로컬맛집이래요 ㅎㅎ 나쵸있죠? 바로 튀겨줍니다. 퀘사디아, 타코, 샐러드, 콰가몰리 먹었는데 치즈소스 환상이에요ㅜㅠ 다녀와서 제일 생각나는 곳👍🫠
5
사랑해 변하지 말고 그대로 있어줘 또 널 찾으러 갈게
고수도 꼭 올려서 먹는걸 추천해봅니다. 이 집은 나쵸가 정말 아낌없이 올려줘서 맛있고, 타코엔 고수 쓱 올리고 핫소스 뿌려먹으면 더 맛있어지네요🫠
20
곶자왈 근처 맛집 찾다가 가본 뱅인타코🌮 토요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관광객은 우리 테이블 뿐이었고 대부분 동네 주민들이 찾아오는것 같다 타코는 맛도 무난하고 가격도 생각보다 셌다는.. 토핑 새우가 실하긴하더라 ㅎ..ㅎㅎ 과카몰리 추가한 나초칩이랑 퀘사디아가 제일 좋았음🔥🔥 다시 방문한다면 부리또볼도 먹어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