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동네에 이런 티룸이 있었다고? 라는 생각이 들어서 들러본 차와. 음.. 저를 위한 공간은 아니었네요. 그래도 솔잎 베이스에 라벤더 등이 들어간 허벌 인퓨전(‘여름’)은 신선했습니다.
차와
경기 성남시 분당구 야탑로139번길 6-11
1
0
-분위기 정말 좋은 카페. 호지티 라떼 고소한 것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보늬밤도 달달하고 밤 크기가 큰 것이 맛있네요. 차 종류도 맛있었어요. 앙버터 백설기는 앙버터에서 꾸린내가 나서 좀…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서 종종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28
오랜만에 방문한 차와! 9월(메리골드) 블렌딩티를 마셨고 고구마무스백설기도 먹었어요!! 안이 예전보다 밝아져서 더 마음에 들었어요 테이블 4개정도 있어서 주말에는 자리가 없을 것 같아요 차에 어울리는 잔을 줘서 좋습니다. 고구마무스도 맛있고 백설기 맛도 좋았는데 백설기가 너무 흩어져서(?) 먹기 조금 불편했어요 ㅋㅋ 그래도 포크에서 젓가락으로 바뀐 점은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7
야탑동 조용한 찻집 테이블이 적지만 넓고 여유로운 공간이라 편안했어요 차도 맛있고 잔도 차에 맞게 예쁜걸 주십니다 앙버터백설기도 먹기는 좀 불편했는데 맛있어요
🍵😌🤍
9
잎차도 청차도 주악도 맛있었다. 다만 공간이 좁고 어두워서 그게 조금 아쉬웠다. 협소하지만 주차가능.
야탑에 온건 차와에 들랴보고 싶어서다~~ 찻집은 처음인데 되게 이색적이고 좋았다. 매 달의 차라는 컨셉도 맘에들고 가게도 꽤 정적이지만은 않다. 더 잘됐으몀 한다!
4
야탑에 있는 차 가게에요. 간판이 없어요. 밖에서 보면 정말 뭐하는 곳인지 알 수 없습니다. 정갈하고 분위기도 좋고, 조용히 가서 글 한편(음?) 쓰면 좋을 공간. 지인은 말차를 마시고, 저는 청차를 마셨는데 차 맛도 참 좋구요. 음식 종류는 다른 분이 밖(다른 곳) 에서 만들어서 갖다주는 시스템이라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개성주악은 오고 계시는 중이라고...😂(못먹음) 하지만 사과 설기도 맛있고 모나카 아이스크림의 아이스... 더보기
19
지인에게 추천받아 함께 다녀왔어요. 위치가 야탑역에서 떨어진 한가로운 주택가이고 간판이 따로 없기 때문에 까만 가게를 보고 여기가 뭐지? 라고 두리번하게 된다면 잘 찾아오신겁니다. 가게에 들어선 첫 느낌은 예쁘다, 고즈넉하다 였어요. 자리에 앉아서 들리는 선곡도 공간의 느낌을 잘 담아내고 있어요. 저는 먼슬리티와 얼그레이 백설기, 앙버터 백설기를 주문했어요. 차 맛도 백설기도 괜찮았습니다. 백설기가 저런 되박? 됫박?에 담겨... 더보기
2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