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좋음과 추천 사이. 버섯순두부찌개. 두부를 직접 만드나봐요. 일반 분식집에서 파는 순두부찌개와는 다릅니다. 좀 더 비지에 가까운 느낌. 맛있어요.
두부공작소
서울 관악구 남현2길 4
21
2
사당에서 항상 먹을 거 찾기 어려웠는데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을 찾았습니다. 반찬으로 나오는 두부도 메인 요리 속 두부도 맛있었어요. 직원 분이 추천해주신 건 제육볶음과 순두부 찌개였는데 뜨끈한 국물이 먹고 싶어 두부 전골을 택했고 후회 없는 선택이었습니다. 깔끔한 육수에 청양고추를 넣어 시원하기까지 해서 소주 한 잔 기울이기도 좋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던 상태라 중간에 제육볶음 하나 더 시킬까 고민했지만 밥 하나만 따로 ... 더보기
0
두부공작소 (5/5) 친구가 추천해줘서 간 곳 집밥처럼 국물이 개운하고 두부도 넘 맛있다 초강추.. 아쉬운 것이 있다면 위치뿐..
6
여기 두부 너무 맛있어야😭😭😭😭 전골보다는 제육볶음이랑 두부랑이 더 맛나고 최고는 순두부!! 3,000원인데 양도 많고 고소한 두부 맛도 많이 나고! 어우 과음하는 모임이었는데 과식하고 돌아왔ㅋㅋㅋㅋㅋ
10
아주 만족스러운 맛 순두부 한그릇 추천합니다 2주에 한번은 방문함
3
지원이가 가자고해서 감 배고픈 나는 밥 두그릇먹고 싶었는데 두부가 은근 배에 금방차서 한그릇 먹었다. 제육볶음은 불맛이나서 좋았음 ! (고기는 얇다..) 두부가 일단 부드럽고 맛있었다!
1
고소한 두부가 땡기는 날 함께하면 좋은 집 불맛이 느껴지는 제육(7,000원)에 반찬으로 나온 두부가 너무맛있어서 사이드로 한그릇 더 먹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