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란한 부엌갔다왔다. 단새우회와 새우머리튀김 토마토 홍합 먹고 면추가 새우머리튀김사진은 안찍었는데 넘 맛있었다ㅠ 예약하고 가시면 좋아요 호
요란한 부엌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126
5
0
맥앤치즈는 느끼한것이 느끼한대로 느끼했지만 입으로 계속 향하는 느끼함이었음다.(느끼한거 좋아하는 사람) 햄버거는 맛있었고 뜨거웠다. 패티가 생각보다 작? 적?었는데 ( 얇았다라는 표현이 맞을듯 합니다. ) 근데 고기향이 입안에서 잘 맴돈다 .. 맛있었음 ..
릿잇타미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2안길 31
2
안주가 모두 5900원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다)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고 안주맛도 괜찮다 (가격에비해) 불고기 파전도 맛있었고, 이날은 사천식 바지락볶음하고 히말라야 냉두부? 시켜서먹었는데.. 둘다 맛있었당 ㅠㅇㅠ 가게가 좁아서 더 좋은.. 2차나 3차로 조금 아쉬울때 가면 딱임
오술차
서울 관악구 과천대로 955
지원이가 가자고해서 감 배고픈 나는 밥 두그릇먹고 싶었는데 두부가 은근 배에 금방차서 한그릇 먹었다. 제육볶음은 불맛이나서 좋았음 ! (고기는 얇다..) 두부가 일단 부드럽고 맛있었다!
두부공작소
서울 관악구 남현2길 4
1
누구나 홀딱 반한 닭 맛닜음 ~~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5-1
젤라또 하나 먹으러 대구 가도 될 맛 메뉴는 사장님이 직접 만드시기 때문에 그날 그날 조금씩 바뀌는듯..
할타 보카
대구 수성구 교학로 3
4
이집 쌀국수 참 잘합니다..
하노이별
서울 동작구 사당로30길 97
3
아.. 나 매운거 진짜 못먹는데 땀 닦아가면서, 물마시면서 다먹는다.. 알담긴 깻잎에 쭈꾸미랑 콩나물얹어서 먹는거 .. 침고이잖아요
이고집 쭈꾸미
서울 동작구 동작대로27다길 2
라이너스 바베큐 워낙 인기많은 음식점이니.. 맛은 존맛.. 빵추가할걸 아쉬웠다. 배고픈 남자둘이갔는데.. ㅠ 요즘에는 라이너스 바베큐 플래터(?) 같은 음식을 파는 곳들이 많이들 생겼지만 다른데는 안가봐서 비교할 수 없지만.. 그래도 라이너스바베큐는 못이기지않을까.. 싶음 외국인 직원이 한국말로 주문받을때가 잊혀지지 않는다. 이태원의 묘미지..
라이너스 바베큐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36-13
수제버거, 이날 먹고나서 성빈이를 보니스피자에서 만났는데.. 그 날 알게된 보니스 피자집이 거의 인생피자가 됨 쟈코비버거는 내장파괴버거래서 기대하고갓는데 솔직히 먹는 방법이 어려운거같아 갈릭들어간 저 버거가 먹기 더 편하고 맛있었다.
자코비 버거
서울 용산구 신흥로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