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푸짐한 국수 한 그릇이 단돈 5천원!게다가 고명도 당근 계란 애호박 김까지! 집에서 만든 국수 맛이다. 아주 깔끔하고 담백하고 정말 맛있다. 5천원에 이런 국수를 먹다니 행복하다. 9시까지 영업하지만 7시쯤에는 재료소진되는 것 같다.
국수집
서울 용산구 백범로 275
2
0
효창공원 국수집 잔치국수 5,000원! 방송출연을 하신 이후로 엄청 깨끗한 자리로 이사하신 가게입니다. 효창동 자체가 기사식당촌이다보니 이 국수집과 옆의 우동집은 점심시간이면 택시가 쭉 줄서있어요. ㅎㅎㅎ 맛도 있고 저렴해요. 추천합니다!
8
어머니랑 아드님이 하시는거 같은데 양이 많고 맛있어요 푸짐해서 좋아요
5
삼천원에 깔끔한 잔치국수! 항상 시간이 안 맞거나 귀찮거나 하는 이유로 가보지 못했는데 이번에는 생각난 김에 가봤다 이따가 다른 걸 더 먹을 예정이라서사이즈는 보통으로 먹었는데 평소라면 곱배기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했다 면은 입 터지게 먹어줘야 하는 것이니! 아무튼 보통은 양이 적다기 보다는 허기를 채우기에 적당한 정도라고 생각됐다 곱배기 양은 어떨지 모르지만 그래도 같은 가격이니 보통도 나쁘지 않은 선택이었다! 가장 좋은 점은 국... 더보기
1
모든 국수가 3000원 개인적인 취향으로 약간 퍼진 잔치국수를 좋아하는데 이 곳의 국수가 그렇다. 따뜻하고 진한 멸치 육수가 퍼진 국수에 사악 스며 들어 맛있다. 같은 이유로 비빔국수는 좀 별로다. 비빔국수는 쫄깃하게 찬 것이 취향인데 여긴 비빔국수도 미지근하고 퍼져있다. 그래도 계란 지단 고명 올라가는 곳은 무조건 옳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