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시그니처 <빠다밀키> 맛이 엄청 달지도 않았고 음 ~ 느좋 크림라떼네. 적으면서도 또 마시고 싶다고 생각함 탈수 직전에 들렸다 보니 … 보리차를 너무 마셨네.
애시당초
강원 강릉시 초당원길 63
4
0
갬성 맛집 레트로한 인테리어로 추억 자극 시그니처 메뉴 중 하니인 빠다밀크도 굿!
1
☕️빠다밀크: 버터스카치 캔디 맛! 맛있어요 ☕️동백꽃라떼: 동백꽃 시럽이 들어가는데, 향이 독특해서 호불호가 갈릴 만해요 (저는 불호였음) 사장님들이 직접 조부모님들 댁에서 인테리어 소품을 가져오셨다는데 옛날 포스터와 잡지들이 많고 예뻤어요...
시그니처 라떼가 참 달달하니 맛있어서 생각나는 곳,, 멀어서 참 아쉽다
친구의 최애카페 좁고 힙하고. 엠지 따라가다 가랭이 찢어지는 항공샷
11
레트로느낌의 컨셉을 떠나서 근래 카페들의 시그니처 커피 들 중 먹은거 중에 젤 괜찮았어요. 빠다밀크, 동백꽃라떼 먹었고 눈으로 보는 소품구경들도 쏠쏠했구요. 갤러리밥스랑 5분거리니 묶어서 들려보세요
2
레트로이긴 레트론데 컨셉이 애매한 레트로🫠 그치만 애플 크럼블이 맛있다!
⭐️⭐️⭐️🌟 분위기로 일단 반은 먹고 들어가는 곳! 소품 하나하나까지 세기말 감성이다. 커피는 신 원두를 사용하시는 것 같은데, 디저트랑 먹기에는 괜찮은 듯? 애플크럼블은 특이하게 밑에 황도(?)가 깔려있다. 내가 아는 크럼블이랑은 좀 다르고 특이했다. ▪️아메리카노 (₩ 5,000) ▪️동백꽃 라즈베리 에이드 (₩ 6,600) ▪️애플크럼블 with 아이스크림 (₩ 6,500)
분위기도 좋고 음료도 맛있었는데 디저트 칸에 들어있는 쿠키에 파리가 올라가 있었다...ㅠㅠ 파리까지 레트로일 필요가..?!?
카페 많은 강릉이지만 또 은근 맘에 드는 곳 찾기가 어려운데요. 컨셉에 충실한 을지로식 레트로 느낌 카페.. 그러나 을지로보다 훨 쾌적하고 테이블 간격 넓고 깔끔한... (가점 포인트) 가게 안에 울려퍼지던 쿨 노래까지 마음에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커피 맛은 그냥저냥 마시기 괜찮은 수준(산미 좋아합니다), 그리고 기대 안 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던 까눌레!!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