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일단 카페 이름이 되게 특이하죠 ㅋㅋㅋㅋ 근데 되게 파는 메뉴는 정감가는데 인테리어는 은근 신식입니다 (?) 저는 팥빙수랑 복분자차를 마셨는데 팥빙수는 진짜 옛날 그 팥 가득한 빙수라서 넘 좋았어요..! 콩고물 이 턱 막히는 맛 너무 좋아해요 🤍 그리고 복분자차는 일단 컵이 진짜 할머니네에 있을 듯한 정감가는 컵 ㅋㅋㅋㅋ 맛은 그냥.. 따뜻한 걸 시켜서 그런지 낯설었습니다 ㅎㅎ 그래도 인사동 오면 한번쯤 올만 한 거 같아요!
수요일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36
6
0
인사동적 가격임을 감안하면 나쁘지않음 가게가 넓고 빙수 팥이 적당히 달달해요
#수요일 기대하지 않은 곳에서 찾은 대추차 맛집 원래 가려던 찻집이 문을 열지않아 급하게 들어간 곳 와 대추차가 너무 달지도 않고 지나치게 건강한 맛?도 아니라서 손이 계속갔다...! 오전에 따뜻한 차랑 쑥가래떡은 환상의 조합
5
인절미빙수 먹고 싶어서 들어갔고 딱 그 목적을 만족스럽게 충족했다. 우유 얼음, 팥, 얼음, 우유얼음, 인절미가루, 팥, 콩의 층이 져 있어 섞지 않고도 골고루 맛이 났다. 2인에게 충분한 양이었지만 가격이 17,000원이라 놀랐다. 가격만 아니어도 추천했을 텐데… 난 아직 빙수 2인에 1.7을 지불할 준비가 안 됐는데…물가가 날 힘들게 해…
10
접객이 좋아서 인상깊었어요. 우유+물 얼음이고 팥도 그냥 통조림 쓰시는 것 같아요 맛은 무난한데 인사동이다보니 가격이.. 16,000원 내고 편하게 앉아있을 수 있었다는 점에 의의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