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지인들이 차돌짬뽕 먹으러 자주 가는 곳이에요. 양도 푸짐하고 숯불향이 나서 맛있더라구요. 이날은 새우 요리랑 깐풍기, 새우볶음밥을 먹었는데 새우가 크고 바삭해서 좋긴하나 깐풍기는 고기 누린내가 좀 나고 느끼하더라구요. 새우볶음밥은 고슬고슬하니 담백하고 맛있었고 이 역시 양이 정말 푸짐해요. 내부 층고가 굉장히 높고 인테리어가 그럴싸해서 가끔 손님 접대하러 가기 좋은 것 같아요.
취룡
경기 광주시 이배재로 308
5
0
처직
3
리모델링했다는데 어디하셨는지는 모르겠음>< 지난번처럼 간장탕수육과 차돌짬뽕 시켰는데 여전히 맛나네요 짬뽕만 드시러 오는 분들도 많아요 여럿이서 와서 이것저것 시켜보고 싶은데 위치가 넘 애매한게 한가지 흠입니다
9
드렁큰드래곤 간장탕수육이 보통 먹는 탕수육인데요 찍먹파이지만 먹어도 먹어도 계속 바삭한건 튀김옷에 비밀이 있는걸까요? 너무 신기하고요… 고기도 잡내안나는걸 보면 신선한거같아요 차돌짬뽕은 말모.. 차돌치트키는 실패확률을 줄이죠 양이 매우매우 많아서 둘이 저렇게 시키고 남겼답니다 사람이 많지만 내부 테이블 간격도 넓고 가게 자체가 커서 좋았어요 탕수육진짜.. 취룡이 진리..
짬뽕 양많고 불맛은 나는데 단지 그것뿐...... 짜장면도 약간 느끼한 편이고 탕수육 소스는 넘새콤했음 무난한 편일수도 있다만 저한테는 별로였음다..
4
여태 중식당에서 먹었던 잡채밥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잡탕밥을 먹어본 적이 없지만 동행인 말로는 잡채밥과 잡탕밥의 사이인 것 같다고.. 짬뽕 국물도 안 비려요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