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가성비 소룡포를 먹을 수 있으니..
제레미 20
서울 중구 을지로 281
1
0
소룡포가 쌉니다. 그리고 싼 것에는 이유가 있지요. 뭔가 고기부스러기가 조금 들어간 만두피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식탁들은 지저분하고 컵도 제대로 씻겨져 있지 않고 앞접시 그릇은 아예 세척이 제대로 안되서 아랫부분에 고추기름이 흠뻑. 총체적 난국입니다. 유일하게 칭찬할만한 것은 아기의자가 있다는 것 정도네요.
4
가지딤섬, 하가우, 튀김교자, 쇼마이 하나씩
2
🥟DDP 내부의 제레미20 생각보다 작은 공간이어서 놀랐지만 주문부터 픽업, 반납, 물과 소스까지 셀프인 공간이어서 사람이 몰리는 시간대가 아니라면 적당하게 괜찮은 것 같다 일행 한명과 함께 우육탕면, 하가우, 튀김교자를 주문했고 우육탕면은 생각보다 마일드한 맛이어서 (향신료에 면역이 없는 분들을 위해 일부러 맛을 뺀 것 같기도 하다) 테이블에 따로 비치된 매운소스를 두스푼 정도 넣어 먹으니 적당했다 하가우는 부드럽고 탱글한... 더보기
ddp 안에 있다. 밖에서 키오스크 주문하고 들어가면 안에서 받아 먹는 방식. 우육탕면과 샤오롱바오, 하가우 주문. 우육탕면은 너무 익숙한 간장맛..? 향신료 맛이 별로 안 났고, 딤섬은 더 아쉬웠다. 샤오롱바오는 피가 아주 두껍고 하가우는 새우완자. 강남점 평이 좋아서 갔는데 생각보단 별로였고,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은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