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오소리

버진 마티니. 흔들지 말고 저어서.

리뷰 47개

오소리
별로예요
5년

곱창덮밥이 궁금해서 먹어봤습니다. 튀김은 미리 튀겨놓아서 눅눅하고 기름쩐내가 났고, 곱창이나 밥이나 온기가 없습니다. 뜨거울 필요는 없지만 적어도 내가 먹는 밥에서 온기는 있어야 하는 거 아닐까요. 온기 없는 밥 위에 올려진 온기없는 곱창은 빠르게 식어서 느끼해집니다. 장점은 물을 패트로 한병 제공하는 것. 단점은 그 외 전부.

정지이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50-9

오소리
좋아요
5년

농후하고 찐-한 아이스크림을 먹고 싶다면 추천. 먹다가 당쇼크 오는 기분이었습니다.

헤븐온탑 x 에맥 앤 볼리오스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오소리
별로예요
5년

소룡포가 쌉니다. 그리고 싼 것에는 이유가 있지요. 뭔가 고기부스러기가 조금 들어간 만두피를 먹는 기분이었습니다. 식탁들은 지저분하고 컵도 제대로 씻겨져 있지 않고 앞접시 그릇은 아예 세척이 제대로 안되서 아랫부분에 고추기름이 흠뻑. 총체적 난국입니다. 유일하게 칭찬할만한 것은 아기의자가 있다는 것 정도네요.

제레미 20

서울 중구 을지로 281

오소리
추천해요
5년

전가복으로 유명한 중식당. 재료들이 아낌없이 들어가 있고 양도 무지하게 많다. (그러나 가격이....) 전가복에 비해 칠리새우는 그냥저냥.

연경반점

대구 수성구 수성로 222

오소리
좋아요
5년

교대역에 새로생긴 레트로풍 케이크집. 버터크림이리면 좋으련만 크림치즈크림(?)이리고 한다. 알록달록 기분 좋아지는 내부에 달디단 케이크. 다 먹어봤는데 레드벨벳이 제일 괜찮고. 레트로풍 컵에서 일반 컵으로 바뀐게 좀 아쉽다.

챱챱 케이크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 110

오소리
추천해요
5년

인생 볶음밥을 만났습니다. 흑흑 (오열) 볶음밥 완전 JMT. 역시 인기있는 백짬뽕은 진하고 묵직한 맛이었고 탕수육은 그냥 그랬습니다. 여기는 짬뽕밥을 시키면 볶음밥으로 나오니 짬뽕밥을 주문하십시오.

라호짬뽕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137

오소리
좋아요
5년

해수커피가 유명. 밀크 폼 위에 소금 알갱이를 올려 단짠단짠을 즐길수 있다.

블랙업 커피

부산 해운대구 중동2로 16

오소리
좋아요
5년

무난합니다.

아티크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41

오소리
추천해요
5년

직접 닭을 손질하는 야키토리 가게. 밖에서 볼때는 실비집 같은 분위기인데, 장담컨데 여기는 내가 먹어본 야키토리 중에서도 가장 으뜸이다. 일반적인 것은 물론이고 특수부위도 다양하다. 더군다가 굽기도 완벽. 부산 방문하면 다른데는 안 가더라도 여기는 꼭 들릴 것. 강추 오조오억번.

부산정

부산 부산진구 신암로 13-1

오소리
평가보류
5년

낮술에 미친자는 어떻게든 해운대의 펍을 찾아내서 술을 마십니다.

울프하운드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65번길 13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