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프로야그너

리뷰 97개

동네에서 편하게 한끼 먹기 좋은 느낌. 빠에야에 해산물 풍미는 거의 안나고 가쯔오부시도 올라갔지만.. 그래도 메뉴 모두 간은 잘 맞고 노바시 새우를 써서 먹기는 편하네요. 기대없이 가면 괜찮고 세트메뉴 구성도 괜찮아서 부러 찾아가진 않겠지만 근처에서 한끼 외식할때 선택지에 올려둘듯.

빌라 드 코스테스

서울 성북구 화랑로5길 4

가성비가 엄청난데.. 맛은 잘 모르겠단 인상. 개인적으로 첫입에 국물은 좀 누린내가 나서 썩 좋은 인상을 받진 못했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고.. 둘이서 2인분 먹기란 쉽지않다. 만두피 두꺼운 스타일에 처음엔 두꺼워도 수제비 먹는 느낌(?)으로 괜찮았는데 끓이면서 불으니 결국 손을 못대겠다. 전골에 고기보다 푸른야채류가 좀 더 있었으면 하지만 가격생각하면 납득 가고.. 재방문의사는 모르겠다.. 우리집(마포구)에서 하남이나 남양주... 더보기

만두집

경기 하남시 미사대로 672

콩비지 비빔밥과 수육을 시켰는데 친절하게도 말도 하기 전에 밥을 두개로 나눠주셨다. 비지찌개는 굉장히 꾸덕한 편이고 비빔 나물이 네가지나 나와 비벼먹기 좋다. 수육은 아주 야들야들 잡내없이 잘 삶겼다. 점심시간에 줄서서 먹을 정도로 인근 인기스팟

콩두

경기 광명시 철산로 15

양파가 많이 들어간 탓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달아요. 하지만 오징어 살이 굵고 큼직큼직해서 좋고 볶아가며 밥도 한 술, 술도 한 잔 걸치기 좋습니다. 괜히 많이들 오는게 아니다 싶긴 합니다. 입에 착착 감겨요.

청진식당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2

뷰가 참 좋은데.. 뷰가 참 좋습니다.. 주말에 피크시간엔 갔다가는 앉을 자리도 없이 서성일 수 있다는 함정. 오후는 해를 바라보고 있는 위치라 눈이 꽤 부시고요. 그래도 한번쯤 나들이겸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

스톤크릭

강원 원주시 지정면 지정로 1101

요새 콜레스테롤 관리를 하고 있어서 고민하다 버섯솥밥으로 주문. 버섯 여러가지에 영양부추가 올라가서 꽤 괜찮아보인다. 그런데 향이 있는 버섯류가 없어서 뭐랄까 버섯 솥밥이라는 이름이 약간 무색하달까. 하다못해 표고라도 좀 들어갔으면..

가가솥밥

서울 강남구 역삼로5길 19

앤틱의 기운이 사방을 감싸고 있다.ㅎㅎ 커피 향이 참 좋고 뷰도 좋다. 주차 가능. 평일 저녁은 주차 널널하게 할 수 있어 더 좋음. 냅킨마저.. 레트로함에 몸서리 쳐질정도.

조셉의 커피나무

서울 성북구 성북로31길 65

백숙집이지만 들깨 수제비가 먹고 싶어 방문. 첫 인상은 생각보다 멀겋군.. 이지만 막상 한 술 뜨다보면 고소하고 수제비 양도 꽤 된다. 겉절이 맛있고 깍두기 익은 정도도 너무 딱 알맞고 찬이 두가지 뿐이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성북동 메밀수제비 누룽지백숙

서울 성북구 성북로31길 9

우래옥 을밀대 그 중간 어디쯤 느낌 육수에서 고기맛 진하게 감칠맛나서 면 다 먹고 밥 말아먹고 싶은 맛이다.

원조 서부냉면

경북 영주시 풍기읍 인삼로3번길 26

프로야그너
좋아요
8개월

메인메뉴는 통닭 단일메뉴(20.). 기름기가 쫙 빠졌는데 가슴살도 야들야들. 바닥에 눌은 누룽지가 진짜 별미이다. 포일 안벗겨지게 눌은 밥을 샥샥 긁어 먹는 스킬이 필요하다. 차로 이동해야해서 맥주한잔 못하는게 가장 큰 함정.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9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