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프로야그너

리뷰 94개

양파가 많이 들어간 탓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달아요. 하지만 오징어 살이 굵고 큼직큼직해서 좋고 볶아가며 밥도 한 술, 술도 한 잔 걸치기 좋습니다. 괜히 많이들 오는게 아니다 싶긴 합니다. 입에 착착 감겨요.

청진식당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 382

뷰가 참 좋은데.. 뷰가 참 좋습니다.. 주말에 피크시간엔 갔다가는 앉을 자리도 없이 서성일 수 있다는 함정. 오후는 해를 바라보고 있는 위치라 눈이 꽤 부시고요. 그래도 한번쯤 나들이겸 가볼만 한 것 같습니다.

스톤크릭

강원 원주시 지정면 지정로 1101

요새 콜레스테롤 관리를 하고 있어서 고민하다 버섯솥밥으로 주문. 버섯 여러가지에 영양부추가 올라가서 꽤 괜찮아보인다. 그런데 향이 있는 버섯류가 없어서 뭐랄까 버섯 솥밥이라는 이름이 약간 무색하달까. 하다못해 표고라도 좀 들어갔으면..

가가솥밥

서울 강남구 역삼로5길 19

앤틱의 기운이 사방을 감싸고 있다.ㅎㅎ 커피 향이 참 좋고 뷰도 좋다. 주차 가능. 평일 저녁은 주차 널널하게 할 수 있어 더 좋음. 냅킨마저.. 레트로함에 몸서리 쳐질정도.

조셉의 커피나무

서울 성북구 성북로31길 65

백숙집이지만 들깨 수제비가 먹고 싶어 방문. 첫 인상은 생각보다 멀겋군.. 이지만 막상 한 술 뜨다보면 고소하고 수제비 양도 꽤 된다. 겉절이 맛있고 깍두기 익은 정도도 너무 딱 알맞고 찬이 두가지 뿐이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성북동 메밀수제비 누룽지백숙

서울 성북구 성북로31길 9

우래옥 을밀대 그 중간 어디쯤 느낌 육수에서 고기맛 진하게 감칠맛나서 면 다 먹고 밥 말아먹고 싶은 맛이다.

원조 서부냉면

경북 영주시 풍기읍 인삼로3번길 26

프로야그너
좋아요
6개월

메인메뉴는 통닭 단일메뉴(20.). 기름기가 쫙 빠졌는데 가슴살도 야들야들. 바닥에 눌은 누룽지가 진짜 별미이다. 포일 안벗겨지게 눌은 밥을 샥샥 긁어 먹는 스킬이 필요하다. 차로 이동해야해서 맥주한잔 못하는게 가장 큰 함정.

원조 카우보이 한방통닭

경기 고양시 덕양구 용두로47번길 191

당일 예약했는데 예약 성공해서 방문. 시간대별로 한번씩 입장해서 먹는데 아무래도 한 타임에 다 입장하다보니 테이블마다 약간 나오는 시간차가 있긴 하다. 메뉴는 예약시에 주문한대로 나오고 전식으로 스프, 샐러드, 한입메뉴(이 날은 새우)가 나온다. 돈까스는 굉장히 두툼한 편이고 퍽퍽하진 않지만 두께를 감안해서인지 소스는 좀 간간한 편. 밥 한덩이 위에 돈까스를 얹고 삶은 고구마 한토막, 전식으로 나온것과 같은 샐러드 한줌이 함께 ... 더보기

사모님 돈가스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11가길 39

프로야그너
좋아요
10개월

지나가며 항상 사람이 많고 간판에서 느껴지는 아우라에 한번 가봐야지 했는데 알고보니 유명한 곳. 뼈해장국(8.) 주문. 맑은데 진한 느낌의 국물이다. 국물에 자잘한 건더기나 점도가 높지 않고 맑은 편. 그런데 간은 잘 맞고 고기도 잘 삶겨져서 발라먹기 어렵지않다. 김치나 깍두기도 적당히 익어서 제공되고 해장국도, 김치깍두기도 어디 빠지는 부분 없이 준수한 수준인 인상. 재방문의사 있음. 다음엔 냄비들고 가서 포장해오고 싶음.

일등식당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82

프로야그너
좋아요
1년

일 뽀르노x폴 바셋 매장으로 대전 엑스포 타워 39층에 위치. 폴 바셋이나 일뽀르노나 기본은 하는데다 더해서 고층 뷰가 있어 좋다. 나는 사실 큰 감흥은 없었으나 일행은 매우 좋아함. 주말엔 자리잡기가 어렵다는데 평일은 식사시간 약간 비껴 가니 창문에 바로 붙는 자리 아니고서는 자리 잡기는 여유로운 편. 식사류 말고 차만 주문해도 괜찮고 식사를 주문한다면 룽고 세트 주문이 좋다. 다만 세트로 하면 메뉴 선택의 한계가 있어서 약간... 더보기

폴 바셋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