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고급진 느낌.. 맛있었어요 ❤️
서울텐동
서울 은평구 통일로83길 17-16
3
0
연신내 서울텐동 2번방문했고 개인적으로 연신내 텐동보단 서울텐동에 수란 추가해서 먹는 것이 좋았습니다 ㅎ 연신내 텐동엔 시소두부,명란치즈 좀 입에 익숙치 않은 것들이 있었어요. 그래도 튀김 상태는 바로바로 튀겨주시는것에 비해 기름지지 않고 유자단무지도 잘어울렸고 청결해보여서 좋았습니다 ~ 야심한 시간에 또 생각이나서 오랜만에 뽈레에 글남겨요!
5
일본 텐동을 아는 나한테는 좀 그랬다. 전체적으로 너무 달아. 그리고 고마도후를 굳이 튀긴 의미를 모르겠음... 텐푸라양이 많고 고마도후 있는 서울텐동 말고 연신내텐동 먹었으면 좋았을 수도 있겠다. 밖에 길고양이 돌봐주는 모습은 너무 호감.
4
좋지도 나쁘지도 않았다... 다만 고마도후는 왜 때문에 시소(차조기)에 말아 튀긴 것인가... 왜 고마도후 자체를 튀겨먹어야하나... 작은 접시에 얘만 짠 하고 내놓는게 좋았을텐데... 전체적인 간이 달고 뭐 쏘쏘... 솔직히 말하면 기쁘지도 슬프지도 않았다. 튀김 먹고 싶으면 다음에 한번 정도 더는 갈 것 같고... 나는 그냥저냥 괜찮지만 친구들에게 강추하지 않는 정도랄까.. 츠케모노도 달아서 조금 신맛이 더 있으면 좋... 더보기
2
지인과 갔는데 지인의 속도를 마주치 못하고 혼자 흡입,,, 먹는 방법을 알려줘서 좋아요. 오래오래 있길
역에서 갈현동 방향으로 조금 들어오셔야 있는데 개인적으로 좀 조용한 동네라 저는 마음에 들어요. 전반적으로 튀김이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동네에서 이 정도 텐동을 맛볼 수 있는게 기쁩니다. 제에발 사라지지 않았으면.. (주변에 있던 우동집 사라져서 슬픔) 메뉴는 어차피 세 가지 뿐이지만 저는 서울텐동을 추천해요. 표고버섯 너모 좋아요. 두부도 좋구요. 갑자기 또 먹고 싶네.... 브레이크 타임 있습니다.
맛있는데 망원동에 있는 텐동집이 더 좋아요 왤까유 제일 먼저 먹으라고 알려주신 두부가 먹어보니 맛있어서 두부튀김만 여러개 연달아 먹고 싶다는 생각도 했어요 표고버섯 튀김과 명란치즈도 괜찮았습니다 튀김들이 전반적으로 괜찮았는데 왜 아쉬웠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 튀김색이 너무 하얘서 그랬나?
6
서울텐동. 마라텐동 먹었는데 생각보다 배부름 마라맛이 처음엔 좀 나지만 뒤로갈수록 잘 안남 그리고 마찬가지로 뒤로 갈수록 느끼함. 절임반찬이 짜지도않고 시지도 않고 정말 식감만 있는 맛이라 조금 쳐주는 맛을 내주면 덜느끼하게 끝까지 먹을듯.
바삭하게 잘 튀겨져 나왔다. 새우도 두개나 들어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