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3인 이상부터 예약이 된다고 해요. 상호명과 다르게 저녁에는 코스요리로 운영이 되는 술집. 굴은 애저녁에 끝났을 줄 알았는데 씨알 굵은 애들이 찜요리로 나오더군요. 제일 맛있던 건 갑오징어무침! 전복사과샐러드도 나쁘진 않았어요. 멍게를 기대했는데 멍게가 없어서 아쉬운.. 어느 정도 고정된 메뉴를 계절에 따라 회전시키는 방식인 것 같고, 5/7/9만원 코스들이 있습니다. 저는 5마넌 코스. 한번쯤은 가볼만 하지만.. 누가 따로 ... 더보기
그냥밥집
서울 중구 퇴계로12길 53
6
0
사람들이 항상 바글바글하길래 궁금했는데 드디어 방문한 그냥밥집. 명란순두부를 시켰는데 매콤한것도 좋았고 명란이 진짜 많이 들어있었어요! 왜 사람들이 바글바글한지 알겠던.. 동료가 시킨 굴국밥에는 굴이 끝없이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저녁으로 이모카세도 먹어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7
1
먹어본 굴국밥 중에 굴이 가장 많았다 반찬도 맛있음
5만원에 즐기는 이모카세. 이 가격에 이런 다채롭고 푸짐한 구성이라니 좋다. 순서대로 굴찜 / 오징어숙회무침 / 민어회 / 성게 / 명란 / 흑임자소라샐러드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