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시그니처 황태백짬뽕. 분명 해장용이랬는데 황태풍미가 내 딴엔 강하게 느껴져서 시원~개운~한 맛과 거리가 멀게 느껴졌다. 가시도 조금 있어서 주의해야 되는 번거로움도 있음. 기대치보단 평범..중화면과 그렇게 어울리진 않는다는 인상을 받았다. 과음을 하고 먹어봤어야했나? 대신 젤 맛있게 먹었던 건 탕수육!!! 내 취향인 두툼고기에 바삭스타일. 파채 곁들여 먹으니 프레쉬하고 느무 맛있자나-! 파닭보다 훨씬 잘 어울리는 궁합이라고... 더보기
중화백반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4길 55
11
0
생등심탕수육. 갓짜장. 중화국밥.
3
상호나 메뉴 이름만 보면 애매할것 같은데. 음식 자체의 기본기가 좋습니다. 배달로 이 가격에 이만한 탕수육을 내주는 집이 얼마나 있을까? 싶을 정도로 괜찮은 탕수육을 내 줍니다. 이 집은 원래 황태 짬뽕이 시그니쳐죠. 황태의 구수한 맛에 짬뽕의 불내가 섞인 멋이 썩 괜찮습니다. 이날은 짬뽕 대신 간짜장을 시켜 봤는데 간짜장도 살짝 전분끼가 있기는 하지만 배달 간짜장 치고는 놀랍게도 꾸덕함과 불맛이 남아 있는 간짜장이 왔습... 더보기
26
점심으로 먹엇는데 못참고 맥주먹다가 쏘맥먹다가 쏘주먹었어요 맛잇엇어요
10
1
탕수육이 엄청 바삭하고 짜장면도 맛있음 추천
7
시킨 모든메뉴가 다 맛있었다 용대리황태짬뽕은 왠지 국물이 진할꺼 같은게 국밥느낌일꺼 같아 짬뽕밥으로, 마파두부는 면으로 주문하고 깐풍기와 군만두 먹음 군만두는 걍 냉동만두인거 같은데 잘 튀기심 용대리황태짬뽕밥은 곱빼기를 시켰어야했다 국물이 겁니 맛있음 마파두부도 꽤 얼얼, 매운편이고 깐풍기도 엄청 바삭하니 맛있었다 또 먹고싶다 용대리황태짬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