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서현동 새마을연수원 입구에서 회냉면. 육수인지 면수인지 찐하게 구수합니다. 홀이 무척 넓은데 손님은 항상 한두 테이블 있습니다. 짠합니다.
조선면옥 함흥냉면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 37
12
0
분당. 조선면옥. 물냉 육수가 너무 달지만 식초 한 바퀴 겨자 한 바퀴 두르니 좀 낫다. 면에 온기가 남아 있어 막 시원하진 않았음. 만두 먹을만 함. 뭔가 밉지 않은 집.
20
오랜만에 방문했는데 맛이 많이 변했다. 석쇠불고기랑 냉면이 많이 달았음. 만두는 오케이.. 그래도 항상 다니던 곳이고 얇은 면을 좋아해서 계속 갈 것 같긴 함.
9
저는 어머니와 처음 먹은 냉면이 오장동 함흥냉면입니다. 저에게 냉면은 함흥냉면의 회냉면이고, 오장동의 그 가게에요. 다만 저에게 있어 시련은 그 집의 회냉면을 너무 좋아하면서, 매운 걸 못 먹는다는 점이져. 그래도 오장동의 회냉면은 매운 맛 끝의 단맛 때문에 주기적으로 먹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이 집은 그런 자극적인 맛이 없어요. 맵지 않고 달지 않아요. 저렇게 빨간색이지만 회냉면치고 담백한 편입니다. 자극적인 맛을 피하려고 일... 더보기
8
서현동 먹자골목에 있는 이제는 제법 오래된 식당이예요. 메뉴가 무난해서인지 어르신들이 좋아해서인지, 3대로 이뤄진 대가족 손님이 제법 눈에 띱니다. 대표 메뉴격인 #석쇠불고기 와 #회냉면 #갈비탕 을 시켰는데, 석쇠불고기는 제 입맛에 좀 달고 퍽퍽했지만 그건 제가 이걸 소주 안주로 먹어서 그런거였고, 흰쌀밥하고 같이 먹으니 감칠맛이 배가되는 효과가 있었어요 :) 갈비탕 빌런이기도 한 레고킹이 갈비탕 국물이 아주 진하고 맛나... 더보기
4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