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임자랑 카라멜 시켰습니다. 둘다 맛이 되게 강해요. 그런데 생각보다 빙수가 너무 빨리 녹아요 절반 정도 먹으니 빙수그릇에 밑이 다 녹아서 국물처럼 있었어요. 맛은 있긴 한데 가격에 비하면 흠 ...
부빙
서울 종로구 북촌로7길 3-4
6
0
상등심카츠 , 히레카츠 , 들기름비빔국수 시켰어요. 상등심카츠에 등심의 비계부분이 되게 야들하고 맛있고 히레카츠도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상등심카츠 시키면 안심 2피스 추가로 줘요 다음에도 방문하면 등심이랑 안심 반반있는 모듬카츠로 시킬 것 같아요 직원분 완전 친절하시고 밥이랑 국도 부족해보이면 먼저 물어보셔서 리필해주셨습니다.
일월카츠
서울 종로구 계동길 17
귀여운 우리집 말티즈들입니다
우리집 강아지
메이커 없음
13
매운돈까스 곱빼기 시켰습니다. 양이 엄청 많아요. 돈까스 잘 먹는데도 남기고 포장해왔어요. 보통은 그냥 곱빼기아니고 일반 시켜도 양 괜찮을 것 같아요. 돈까스 속이 맵진 않고 소스가 약간 매워요. 고기 식감이 맛있습니다 너무 부드럽지않고 적당히 씹는 느낌이 있어요 . 별점 4점인 이유는 경양식 돈까스라는 종류의 한계....
곰돌이 돈까스
서울 성북구 보문로 10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