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그랜드하얏트서울 테라스🍽️ 먹느라 디저트 사진 뿐. 음식의 가짓 수는 적은 듯 하나 은근 있을 건 다 있고 통창으로 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하는 분위기여서 좋았음. 고기 요리와 디저트 & 커피가 괜찮았다.
그랜드하얏트서울 테라스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5
0
국내 호텔 중 조식 최고라고 생각하는곳 😊 조식도 줄이 있지만... 꼭 먹기
1
뷰와 서비스는 참 좋은데 맛과 퀄리티는 방문할 때마다 나빠지는 곳.. 아쉽다.
6
항상 올때마다 즐거운 그랜드하얏트 현재 온고잉은 시트러스와 밀크티 빙수 상큼하고 연유 뿌려먹으면 달달해서 뚝딱
3
주말 런치 뷔페 다녀옴.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특히 디저트류가 예쁘기도 하고 마음에 들었음. 가장 맛있었던 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이외에도 와플, 아이스크림, 초콜렛, 과일 등 다양하게 있음.
2
보통 뷔페 먹으러 가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기 찐은 단품메뉴임. 요즘도 하나? 암튼 ㄹㅇ 존맛에 사실 저 배추된장국이 중독적임.
조식 20분 기다려서 먹음. 주말엔 10시반까지 하는데 그러는 이유를 알겠다. 사람이 진짜 많다. 10시20분쯤 되면 음식 다 정리함. 아무래도 뷰가 좋은 자리 앉는 것과 안쪽 구탱이에 앉는 경험은 천차만별이겠쥬..? 맛은 그럭저럭: 신기한 음식이 몇개 있어요 아이스링크에서 파는 어묵이랄지.. 길거리 토스트 같은 것? 약간 요거트랑 과일에 진심인 느낌.
15
가족 모임으로 갔고 사실 맛이나 가짓수로 따지면 신라, 롯데가 낫겠지만..하얏트만의 분위기가 있으니까요. 근데 요 몇년새 사람 너무 많아지긴 한듯;;
10
최근 갔던 호텔 부페 중에서는 아쉬웠어요. 두 번 먹고 싶은 음식이 없었거든요. 일찍 예약해서 창가자리에 앉았고, 뷰는 정말 좋았어요.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
-양갈비 만으로도 제 값은 합니다. 뷰가 참 좋네요. 서울 한강과 한강 이남이 잘 내려다보이는 좋은 뷰.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