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그랜드하얏트서울 조식 6시30분 오픈 맞춰서 내려갔는데 앞에 열팀정도 줄서 있어 당황했네요 연휴여서 그랬는지 체크인도 더디걸렸고 라운지도 사람이 너무 많아 정신없었는제 조식 오픈 타임까지 사람 이렇게 많다니 경악.... 이전 방문때는 조식에 김치찌개가 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 오늘은 북엇국과 곰탕이 나오고 김치찌개가 없어 아쉬웠으나 팬케이크랑 유자요거트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 조식
그랜드하얏트서울 테라스
서울 용산구 소월로 322
19
0
그랜드하얏트서울 테라스🍽️ 먹느라 디저트 사진 뿐. 음식의 가짓 수는 적은 듯 하나 은근 있을 건 다 있고 통창으로 뷰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식사하는 분위기여서 좋았음. 고기 요리와 디저트 & 커피가 괜찮았다.
5
국내 호텔 중 조식 최고라고 생각하는곳 😊 조식도 줄이 있지만... 꼭 먹기
1
뷰와 서비스는 참 좋은데 맛과 퀄리티는 방문할 때마다 나빠지는 곳.. 아쉽다.
6
항상 올때마다 즐거운 그랜드하얏트 현재 온고잉은 시트러스와 밀크티 빙수 상큼하고 연유 뿌려먹으면 달달해서 뚝딱
3
주말 런치 뷔페 다녀옴. 전체적으로 맛있지만 특히 디저트류가 예쁘기도 하고 마음에 들었음. 가장 맛있었던 건 블루베리 치즈 케이크. 이외에도 와플, 아이스크림, 초콜렛, 과일 등 다양하게 있음.
2
보통 뷔페 먹으러 가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기 찐은 단품메뉴임. 요즘도 하나? 암튼 ㄹㅇ 존맛에 사실 저 배추된장국이 중독적임.
조식 20분 기다려서 먹음. 주말엔 10시반까지 하는데 그러는 이유를 알겠다. 사람이 진짜 많다. 10시20분쯤 되면 음식 다 정리함. 아무래도 뷰가 좋은 자리 앉는 것과 안쪽 구탱이에 앉는 경험은 천차만별이겠쥬..? 맛은 그럭저럭: 신기한 음식이 몇개 있어요 아이스링크에서 파는 어묵이랄지.. 길거리 토스트 같은 것? 약간 요거트랑 과일에 진심인 느낌.
15
가족 모임으로 갔고 사실 맛이나 가짓수로 따지면 신라, 롯데가 낫겠지만..하얏트만의 분위기가 있으니까요. 근데 요 몇년새 사람 너무 많아지긴 한듯;;
10
최근 갔던 호텔 부페 중에서는 아쉬웠어요. 두 번 먹고 싶은 음식이 없었거든요. 일찍 예약해서 창가자리에 앉았고, 뷰는 정말 좋았어요. 재방문은 안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