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or401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자꾸 이름을 잊어서(...) 예전 방문 기록용. 케이크나 다쿠아즈 등 디저트나 음료도 무난하고 가게가 아기자기 귀여운 편이다. 건물에서 높이가 좀 있는데 올라갈 때 계단이 불편하고, 손님 많을 때 자리 정리가 안되서 자리 착석까지 어려움이 있었는데 이 근처에 이런 분위기 카페가 없어서 그런지 손님이 많은 듯. 디저트 때문에 찾아갈 정도는 아니고 그냥 귀여운 카페 좋아하면 만족할 듯.
도어401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18
1
0
바나나푸딩 맛있었다
4
4층 엘리베이터 없음ㅋㅋ ㅠㅠㅠ 넘넘 힘들었다. 인스타 초창기의 감성이 잔뜩있는 카페. 커스터드 크림으로 딸기슈랑 바나나푸딩을 하는데 맛있더라. 커피는 진짜 엄청나게 써 보였는데 의외로 고소했다. 바나나 푸딩이 좀 더 숙성되면 맛있을 것 같았다. 바나나는 존맛
모양도 맛도 아름다운 라벤더 케이크! 아무날도 아닌데 고마운 분께 선물 받았습니다. 정 ㅡ말 정말 부드럽고 부드러운 맛. 부드러움이 맛이라고 생각될 정도로 부드러운 것이 매력!
12
동그란 큰 창과 이쁜 탁자보가 포인트 되는 이쁜 곳 라벤더케이크의 크림은 라벤더맛이 나고 많이달지 않아 좋았지만 개인적으론 빵이 좀 건조해써요ㅠ 다쿠와즈는 맛있었어요! 담에 갈일 있으면 다쿠와즈만 여러개 시킬듯! 커피는 무난무난 산미는 강하지 않았오요!
라벤더 케이크는 그렇게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크림이 맛있고 예전 마카롱 필링 스타일을 생각했을때 다쿠아즈가 더 잘어울리겠다 싶긴했는데 정말 더 좋았다 동네에 몇 안되는 예쁜가게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