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공항시장역 대로변인데 왜 처음 와봤지...? 점심시간에 손님이 북적이네요. 건더기가 참 푸짐해요. 배추김치보다는 깍뚜기가 맛있음.
첫번째 순대국집
서울 강서구 방화동로 23
5
0
돼지냄새 민감하시면 비추! 저는 특유의 꼬릿한 냄새를 좋아해서 추천입니다. 섞어순대국 시켰는데, 순대는 평범했어도 곱창이 실하게 들어있어 좋았어요. 삶은 막창도 별미였네요!
12
곱창+순대 섞어순대국 메뉴가 있다! 내장 러버에겐 넘나 좋은것. 순대는 그냥 평범한 찰순대. 다대기가 국물에 기본으로 들어간채로 나와서 안좋아하시면 미리 빼달라하거나 덜어내고 먹어야할듯. 잡내없이 맛있어서 다 먹었다. 아, 이곳은 포장메뉴가 더 비싸다. (양을 더 많이 주신다고 함) 국밥 외에도 머릿고기, 막창, 술국 등 안주들이 있어서 저녁엔 술손님도 많은곳. 순대국 좋아하시는 분들껜 추천!
8
섞어순대국🤍 화목순대국 스탈인데 맛이 더 좋았습미다.. 야들야들한 막창과 머릿고기 순대들 꽉꽉 들어있었어요! 다음 방문때는 술국에 막창+머릿고기 조합으로 즐기러 올것입니다 🙃 *위생은 조금 별로였습니다🥲
23
코로나가 또 심해져서 주류박람회 방문을 취소하고 일요일 아침을 신나게 채우기 위해 왔어요. 거의 5-6년 만에 오는 듯한데 여전히 일찍 오픈하고 여전히 푸짐했습니다. 섞어 하나 시켜놓고 순대랑 내장이랑 곱창을 마음껏 퍼먹었네요ㅎㅎ 국물 간은 엄청 약했구 양념장을 다 풀어도 짜지 않아 좋았습니다. 다만 곱창 특유의 향이 약간 있어서 초심자에겐 살짝 어려울 수도 있을 듯합니다. 물론 저야 완전 신나게 먹었구요ㅋㅋ 곱창러버라면 곱... 더보기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