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yden sojubar
동파육 맛있어요. 안주로 만들어서 그런지 전반적으로 음식이 짠데 미리 말하면 덜 짜게 해준다고 해요. 친절해서 좋아요.
헤이든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10길 24
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