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OKLYN THE BURGER JOINT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훌륭한 수제버거집 같이 간 일행들은 적당히 맛있었다고 했는데, 내가 시킨 "버르게리타"라는 메뉴가 유독 맛있었던건지 지금까지 먹은 수제버거 중에서 탑급이라고 생각했음 고급진 피자에 육즙 좔좔한 소고기패티 더한 느낌. 일행들의 의견 반영해 -0.5점 (사진의 패티는 140그람. 200그람은 훨씬 두툼함. 갠적으로 140그람이 딱 적절한 고기맛이 나는 것 같아, 다음에도 140 먹을 예정)
브루클린 더 버거 조인트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213번길 18
3
0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분당정자점
9
비싼값함 수제버거의 정석
4
정자) 아는맛.. 고구마(얌) 프라이즈짱
18
고구마프라이가 맛져요~ 버거는 그냥 버거 ㄱㅊㄱㅊ
버거를 잘라서 먹었지만 맛있게 먹는 방법은 통째로 들고 먹는 거라고 하네요? 🍔_🍔 브루클린웍스 버거는 아메리칸 치즈, 양상추, 베이컨, 토마토, 생양파, 피클이 들어가 있어요! 저는 패티가 두꺼워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프라이는 고구마 프라이, 후렌치 프라이 둘 다 맛있습니다! 양이 상당해서 점심에 먹었는데 저녁까지 배불러요..
5
치즈스커트에 고구마프라이 추가 고구마 맛있네요
8
정자점도 광화문점 못지않게 괜찮은 듯
6
예전에 친구랑 신사동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에 방문해서 만족했던 적이 있다. 시간은 꽤 몇 년 전. 아마 그때도 홀릭이었던 거 같긴 한데… 그 뒤로 솔직히 수제버거 맛집이 워낙 많이 생겼다 사라져가서 브루클린의 매력을 전보다 크게 느끼지는 못했다. 여의도점에 가봤을 때 만족하긴 했는데 예전만큼 큰 매력을 느끼지는 못했었다. 그리고 분당으로 들어왔는데… 분당엔 솔직히 아직까진 그렇게 마음에 드는 버거집을 찾지는 못했다. 솔직히 적극적... 더보기
버거번이 SPC 였군요…
48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