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1.위치가 바뀌었습니다. 골목 안에 자그마한 곳에 있었는데 큰 곳으로 옮겼네요. 옮긴지 얼마 되지 않은것같은데 처음엔 여기가 맞나? 했지만 사장님 눈빛하고 파마늘 다지고계신거 보고 아 이 집 맞구나 했습니다. 이전했어도 실제 좌석은 많이 늘은 것 같진 않지만 웨이팅 좌석도 생기고 옆에 카페도 생기고 꽤 쾌적해졌습니다. 사실 예전 매장은 낑겨앉아 먹는 느낌이었는데 이제 어깨를 피고 먹을 수 있게 되었다는 느낌입니다. 2.메뉴랑... 더보기
미가옥 콩나물국밥
전북 전주시 완산구 천잠로 472
3
0
미가옥 지점 중 맛집으로 손꼽는 곳 어째 본점이라고 하는 곳보다 맛있다 ㅋㅋ 11:30-12:30사이만 피하면 웨이팅 없이 편하게 먹을수 있다. 이 시간이 젤 바쁨 ㅎ 전반적으로 주방도 깔끔하게 관리 되는듯 보인다.
9
아침부터 오후 두시까지만 장사합니다. 손님이 버글버글. 오징어 한접시 6천원. 콩나물 국밥에 넣어 먹으면 꿀맛입니다. 식감도 좋구요. 파도 엄청 썰어서 넣어주십니다. 전주 서곡성당 인근입니다. 식사하고 나오는데 영업종료.
11
전주 콩나물국밥 맛집 2 약간 김치베이스 국물 맛이 나고, 8,000원으로 가성비 쥑입니다. 현대옥도 있지만 여기는 현대옥보다 좀 슴슴한 맛이 납니다. 내부 자리가 넓지 않으니 점심시간에는 기다릴슈도있어요.
4
전주 미가옥 (효자동) 와 파 러버라면 지존의 맛... 전주에 있는 왠만한 콩나물국밥집 다 가봤는데 이집이 제일 맛있었어요 (현대옥 본점보다..) 오징어는 사진에 보이는게 반마리(3천원)입니다 둘이 먹고도 남김🤤 이렇게 장사해서 남으시나요? 재방문의사 200% 근데 생각보다 매장은 협소하고 편하진 않으니 그 점은 감수해야합니당
1
전주에 콩나물국밥이 많고 이거저거 많이 먹어봤지만 여기가 가장 맛있다.
2
파리가 좀 많은데 무시하고 먹으면 여기만한 해장국 드물다. 06시 개점 14시 폐점. 점심때는 엄청 붐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