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게장 먹고 싶을 때 와서 행복을 맛 보세요
안집
경기 성남시 분당구 새마을로51번길 3
2
0
게장이 먹고 싶어서 찾아왔는데 정말 행복했어요…♥️♥️ 전 양념게장파지만 지인 왈 간장게장이 역시 더 맛있다네요. 게장 소스?가 진짜 맛있음
6
나는 게장 못 먹는 사람인데 일행이 게장을 너무 먹고 싶어해서 방문했다. 요리 중에 떡갈비(1.5)랑 묵무침(1.0) 주문해서 먹을 요량으로 갔는데 사장님이 그렇게는 주문 안 된단다. 저는 게장 못 먹는 인간인데여.. 한우라도 주문하라셨다. 한우는 구우면 3인분 이상 먹게될텐데 나의 지갑은 너무 나약했구... 결국 먹지도 못하는 게장 내몫아치 1인분 포장하고 그렇게 먹었다. not 게장인간은 서러웠다 🥲 게장은 맛있었다고 한... 더보기
4
-전 게장은 별로 안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이 집 간장게장 양념이 맛있더라구요. 각종 약재를 넣고 달인 후 식힌 간장.
23
회식으로 다녀온 안집. 간장게장이 먹기 좋게 여러번 잘라져 있어서 좋았습니다. 간장양념도 괜찮았어요. 돌솥밥 주시는 건 매우 좋았는데 물을 좀 적게 잡으셨는지 밥이 조금 꼬들꼬들했어요.
26
서현. 안집. 게장 보통 이하. 반찬들도 보통 이하. 국은 끓여 놓은지 오래된듯 너무 쫄아서 매우 짬. 솥밥은 괜찮았음. 신발 벗고 들어가는데 바닥 껍쩍껍쩍 식탁 껍쩍껍쩍 혐. 재방문의사 0.
12
뒤져보니 한정식 먹었던 사진이 나오길래 첨가한당
간장게장 양념게장 각 2인분씩 주문한 사진! 간장게장은 짜지 않고 달지도 않고 괜찮은 편이다. 게장을 별로 안 좋아하지만 가족들이 좋아해서 종종 간다. 양념게장은 살짝 언 채 나왔는데, 나오기 전 바로 무친다. 양념게장은 매콤하고 좀 짠데, 게살을 발라 갓 나온 밥에 비벼서 김에 싸먹으면 딱 좋다. 한정식 메뉴도 있는데 그럭저럭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