まつえラーメン
음식
실내
전체 더보기
라멘이라는 이름 버려
마츠에 라멘
서울 마포구 동교로 126
1
0
정작 라멘은 안먹어보고 여름엔 시원한 히야시츄카같은 면을 먹고 그외엔 카레우동 먹으러.. 맛있습니다 카레우동. 맛없없이려나. 그리고 명란 오니기리도 별미입니다.
9
뭔가… 2010년대 초반 홍대 라멘집의 정서가 느껴지는, 단골들 중심의 조용한 라멘집입니다 재첩으로 육수를 내 시원한 국물이 특징이라는데.. 개인적인 입맛에서는 좀 밍밍하게도 느껴져 그렇게 취향까지는 아니었던 것 같네요 🤔 시지미 세트(11,000)에 차슈 추가로 주문했었고, 세트에 함께 나오는 차항볶음밥이 그나마 더 나은 것처럼 느껴지기도 했었던.. 재방문까지는 모르겠네요
24
(일본라멘을 그다지 선호하지 않다는 점을 미리 밝히며…) 가게가 엄청 작은데 붐빌 시간대만 아니면 혼밥하기 좋아요. 맛집이래- 하면서 멀리서 찾아오는 사람보단 꾸준히 찾아오는 단골 손님이 대부분인 느낌입니다.
22
조개/돼지 육수 쓰는 라멘집 김이 잔뜩있는 도쿠마츠라멘은 조개+돼지육수 하라라멘은 흰거 하라라멘은 작년 여름 나가사키 차이나타운 "강산루"에서 먹었던 나가사키짬뽕과 맛 포인트가 상당히 흡사했다. 이 집이 훨씬 맛있고 쌌고. 그러니까 나가사키까지 갈 필요 없다는 느낌이다. 3년정도 전에 방문하고 다시갔는데 맛이 더 좋아진 것 같음. 저녁 술안주 메뉴도 생겼고... 앞으로도 기대되는집.
7
가게가 작아서 항상 만석 꼬들꼬들한 면이 맛있다
서울 시내 내 동선 안에 은근히 늦은 시각 저녁 먹을 곳이 없다. 그 몇 없는 곳 중 하나. 술손님 말고 밥손님도 받는다. 보통 라멘집에서 파는 것과는 살짝 다른 메뉴. 낡은 듯 편안한 분위기.
4
홍대 마츠에라멘 메인 메뉴인 시지미 라멘은 라면 같은 독특한 면과 깊은 육수가 매력임. 특히 점심시간에는 시지미라멘에 밥이 추가되는 점심세트가 있는데 점심세트는 가격면으로 매우 추천. 볶음밥이 상당한 맛을 자랑함. 사진은 근래 추가된 카레 세트인데 10개 한정이라고 함. 다만 가격대가 생각보다 비싸니 그건 감안해야할듯. 카레 맛은 좋았으나 안에 들어간 건더기는 아쉬운 편. 돈가스와 가라아게 중 고를 수 있다. 개인적으로는 돈가... 더보기
2
마츠에죠우라는덴데 생긴진 얼마 안댐. 라멘보다 명란 오니기리가 먹을만함. 라멘은 밍밍
돼지 육수 베이스의 라멘이 지겨운 사람의 라멘 대모험. 여기는 해물 베이스 라멘이 있다! 신기하고 또 맛도 괜찮았다. 하지만 좀 투박한 느낌이 난다. 혹시 근처를 지나게 된다면 가능한 선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