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외부
전체 더보기
중국산 보리부세 입니다. 요새 뭐 재벌집 외동아들 아니고서는 국산 보리굴비 없슴다. 비싼건 아닙니다만, 18000원에 부세가 더위먹어서 입맛없는지 곯았네요. 서울깍쟁이들도 반찬 저렇게 안내놓습니다. 지금여기 보리굴비 잘한다해서 왔는데, 영광에서 먹었던 거 생각하면 거의 황해도 장시에 각설이 동냥밥상 수준이네요. 하지만~ 제 마누라 꼬맹이는 막입이라 잘먹고, 저는 이렇게 혹평하는 저 자신이 괴롭습니다.
꿈낭밥집
제주 제주시 애월읍 유수암평화5길 33-3
7
0
밥을 어디서 먹을지 고민고민하다가 네이버에서 제주도 한식을 쳐서 나온 곳들 중 픽한 곳 생각보다 산골이고, 어르신들이 좋아 할 법한 메뉴들이 가득하며 절대 뚜벅이로는 (아마도) 갈 수 없을 곳 하지만 몹~시 만족하고 맛있게 먹었다. 진짜 일행과 나만 젊은이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리굴비 다 해체해주시고, 전복/새우장도 꽉꽉 알찬 구성이었다. 심지어 솥밥🫠 반찬도 간이 강하지 않고 맛있었다. 행복! 아마 가게에서 돌보는 듯한 고양... 더보기
3
여기 보리굴비/청국장이 좋은. 파불고기는 그냥 그럼. 한 6번 정도 갔는데, 사람들이 가게가 불친절하다 그러는건... 그냥 여기가 바쁜 식당이라서 그런듯? 근데 그거 생각해도 불친절한건 아니던데. 그냥 보통입니다. 대부분 아침 식사를 하러 많이 오는 모양. 터줏대감이 존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