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초당순두부 감자전 얼큰 순두부 두부 종류는 다 맛있었고, 감자전이 아주 바삭 고소! 왠만한곳은 테이블링 + 테블릿 주문이라 최첨단 향토음식점이란 뜨거운 아아같은 조합..
대청마루
강원 속초시 관광로 430
8
0
순두부는 평범하게 맛있어요. 두부 부침, 비지, 나물반찬이 정갈하니 맛있습니다.
1
엄청 맛있어요
4
배안고플때 갔는데도 얼추 다 먹은걸보니 깔끔한 맛임. 근데 얼큰순두부는 맵찔이에게 넘 매워서 부침두부나 순두부랑 같이 먹어야했음. 많은 순두부집 중 이 집을 가게 된 이유는 감자전도 먹고 싶어서였는데 다행히 맛있었음ㅎㅎ
2
불패의 양념. 황태구이 양념. 그냥 고소한 두부. 공기밥 한그릇 뚝딱할 세트들. 그리고 다양한 밑반찬.
관광식당치고는 생각보다 괜찮음, 비빔밥이 제일 맛있었고 얼큰순두부도 굿. 모두부는 양은 많은데 끝맛에 탄내가 올라와서 별루. 비빔밥에 곁들여나온 황태국은 맛없음.
산채 순두부 전반적인 음식 다 맛있음
바닷바람이 쌀랑해서 고른 메뉴. 초당순두부도, 황태찜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배가 고파서 그랬나..🙄 입장시 온도체크 하고 입장합니다. 다른분들 평처럼 반찬으로 나오는 부침두부? 가 참 맛있네요! 비지찌개도 간만에 먹었는데 약간 시골가면 먹을수 있는 약간 콤콤한 느낌의 비지찌개. 본 음식도 음식이지만 반찬들이 맛있는 집인것은 분명한것 같아요ㅋㅋ 테이블에는 비닐 깔아두셨는데 안깔린 부분은 끈적해서 비닐 깐게 신의 한수인듯합니다😇
23
ㅎㅎ 비싸고.. 기본찬으로 나오는 부침두부가 맛있어요. 끈적한 나무 테이블인데 만천원짜리 순두부라니... 두부가 좀 단 편이라서 얼큰찌개도 맵지 않습니다. 맛은 나쁘지 않은데 속초 물가도 만만치 않네요 ㅎㅎ 감자전은 파와 당근이 들어간 메밀전 색깔로 나옵니다.
9
평범한 순두부. 순두부보다 밑반찬이 맛있는게 많음. 간장새우 등은 따로 판매하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