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전체 더보기
치킨이 프렌차이즈 치킨에 비해 더 바삭하고 맛있으며 소스도 맛도리. 순살이라 먹기 편해 치맥과 궁합이 좋다. 프라이드 양념 한 마리 씩 먹었는데 양념은 개인적으로 양념에 푹 담긴 스타일을 좋아해서 그런진 몰라도 양념을 겉에만 바른 느낌이라 그저 그럼.. 개인적으로는 프라이드를 추천한다
레드락
인천 부평구 시장로29번길 1
3
0
진짜 분당에 있었다면 반드시 주에 1번 혼내줬을듯 ㅡㅡ 왜 분점을 안 내 여
6
아니 메뉴에 8조각이라 써있어서 진짜 8조각 나오는줄 알았잖아요……… 진짜 접시 들어오는데 눈을 의심함… 기본 후라이드도 꽤 매콤해요! 양념도 그렇고 후라이드도 그렇고 올해 먹은 치킨 중에 제일 맛있었습니다. 골뱅이나 화채는 그냥 그렇고요…
23
골뱅이소면과 후라이드치킨으로 유명한 호프집. 젊은이들이 많이가는데 인기 맛집의 비애인지 알바들의 친절도가 별로 좋지 않다.
11
<더 레드락> “자신만의 무기가 있는 호프집.“ 예전부터 치킨 맛이 궁금해 가 보고 싶었지만, 술집이기에 나중에 지인들과 함께 가려고 보류했었다. 하지만 치킨 맛이 너무 궁금한 나머지 혼자 방문하였는데, 나는 술을 안 마시고 또 혼자라 입장이 거절될까 하는 생각도 있었지만, 다행히 문전박대 당하지는 않았다.(사람이 많았지만, 빈 테이블이 여럿 있었다.) 매장의 규모는 크고, 지하까지 있다. 분위기는 술집답게 사람들의 대화... 더보기
부평에 치맥 성지라 해서 가봤는데 맛은 괜춘한데.. 가격이 너무 비싸요 ㅠㅠ 반반 치킨이 3만2천원이에요 … 나 그냥 프랜차이즈 치킨집 갈래요..
치킨이 진짜 바삭바삭 아니 아삭아삭하고 약간 매콤하니 맥주가 술술 들어갑니다. 케요네즈(케찹+마요네즈) 같은 소스가 있는데 의외로 치킨이랑 잘어울려요 맛있습니다. 근데 골뱅이무침은 이상하게 먹을때마다 다음날 화장실에서 고생 좀 합니다. 무침 맛은 그냥 평범한데 갈때마다 배 아파서 안시키고 치킨만 맛있게 먹고 나옵니다. 매장가서 드신다면 가급적 1층에서 드세요. 지하는 시궁창 냄새가 조금 납니다.
♤ 후라이드 A + 골뱅이무침 (36,000₩)
2
평생 인천에 살았어도 사실 내게는 인천과 부평의 추억이 중학교때로 끊기기에 레드락은 한두번 가본게 다지만... 그래도 이건 추억의 맛이다ㅋㅋㅋㅋㅋ 레드락이 비싼 생맥주였던 그때 그 시절ㅋㅋ (그리고 거기에 데낄라타먹고 네발로 기어가기)
8
오랜만에 먹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