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본전 돼지국밥

4.0
추천 67 좋음 72 보통 4 별로 9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한식
돼지국밥
수육
국밥
아침식사
주차불가
예약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배달
예약불가
주차불가
메뉴

리뷰 85개

별점을 다 서울사람들이 매겼나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묭이
4.0
3일

부산가면 여기도 나에겐 참새 방앗간 국물맛이 깔끔하고 맛있음. 부산의 국밥은 다른 지역과는 다름. 어디서 먹건 기본 평타이상임. 이곳은 해외 관광객이 많고 사람이 바글바글함. 그러나 회전율은 좋은 편이며 유명한 국밥 집 중 한 곳이라 인기가 많음. 부산역 내려서 골목으로 들어가면 가게 위치도 가까운 편이라 금방 갈 수 있음. 상황에 따라 웨이팅은 다소 있을 수 있겠으나 가격대비 음식 맛 좋은편임.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맑은 돼지국밥 굿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효낭
4.0
1개월

거의 오년만에 부산 재방문!! 이번에는 안목에 가보려다가 웨이팅 팀 수 보고 걍 바로 본전에 줄 섰다ㅋㅋㅋ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다시 먹어보니까 그 정도까지는 아니고 부추가 맛있는듯 하튼 쏘쏘하게 잘 먹었습니다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부산역 맛집⭐️ 30년전 엄마 단골집이래서 따라가본 맛집 웨이팅 30분 넘게 한 듯... 하지만 기다릴 가치가 있는 맛! 맛있어서 허겁지겁 먹음 국물이 맑아서 곰국 같은데 시원+깔끔 고기도 냄새안나고 겉절이, 부추 반찬도 훌륭함 웨이팅만 없으면 또 가고싶음!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우아아 오늘은 수백까지 진행시켰습미다 🫶 근데 생각보다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고 수백이랑 별 차이점을 못느끼겠더라구요 ㅠㅠ (물론 순대랑 내장부분?! 나오는 건 있긴해요!) 다음에 수육 먹고싶으면 수백으로 시킬 것 같습니다 ㅎㅎ 국물은 역시 서울분들이 좋아할만한 깔끔하거 뽀용한 국물 그대로였어요! 파까지 잔뜩 들어가서 시원한 맛까쥐 고기도 부드럽고 짱많이 들어가있어요!! 그리고 술과 함께 곁들여 먹다가 국물을 거의 다먹기도... 더보기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데굴이
4.5
6개월

부산 본전돼지국밥 부산역 근처 유명한 돼지국밥집. 본점이 여기가 유일하다고 하다. 웨이팅이 꽤 있다고 들었는데 평일 애매한 시간에 방문해서인지 자리가 꽤 널널히 있었다. 애초에 가게가 크지 않아 금방 자리가 찰 거 같긴 했다. 돼지국밥을 시키면 김치랑 정구지를 주시는데 김치는 눈 앞에서 직접 잘라주신다. 이런 사소한 퍼포먼스가 은근 즐겁다. 정구지 넣어서 먹으면 돼지국밥의 깊은 맛이 너무 맛있었다.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 더보기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뿌빠
4.0
7개월

부산에서 처음 먹어본 돼지국밥! 웨이팅이 좀 있었고 그래도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들어감! 혼밥인경우 다른 혼자먹는사람과 마주보고 합석 할 수있음 . . !! 들어가자마자 매장에서 비린내가 엄청 나긴하는데 아마 김치담그는 젓갈에 들어가는 냄새인것 같았다! 꽤나 빨리 나옴! 전구지무침도 맛있고 김치도 젓갈때문인지 해산물!!!맛이 강렬하게 남! 돼지국밥은 일단 고기가 정말 많이 들어있었고 돼지고기 잡내가 생각보다 전혀 없어... 더보기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한퓽
3.5
8개월

부산역) 예상했던 그맛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부산 토박이인데 평소에 걸쭉하고 진한 돼지국밥만 먹다가 이런 맑은 국물을 맛봐서 신기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관광객들이나 서울분들이 더 좋아하시는 느낌? 매번 4시쯤 갈때마다 웨이팅이 없어서 잘 먹고 왔는데 이번에는 7시쯤 방문했더니 웨이팅이 많아 못먹었습니다 ㅠㅠ 가게내부는 좀 협소한 편인데다가 캐리어들도 많아서 살짝 정신없긴해요! 근데 옆 벽면에 보면 연예인 사인들이 좌롸롹 .. 한입 먹으면 소주를 부르게 되니 조심하세요~~... 더보기

본전 돼지국밥

부산 동구 중앙대로214번길 3-8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