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미나리 안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미나리 처음이신분들도 츄라이츄라이 육회도 많이 주시고 미나리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웨이팅 무조건 있어서 자주 못가서 아쉬워요
능동미나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2
7
0
미나리곰탕 15,000원! 환공포증 돋아서 먹는 내내 조금 소름 돋는 상황.. 갈비탕에 +미나리향 추가 +아삭한 식감 추가요~~! 은근 양도 많고 깔끔하니 좋네요. 웨이팅이 점심 시간에 가까워질수록 더 길어지는데,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빠져요.
6
간장베이스 양념 + 미나리 폭탄 = 극락 근데 냉동 육회를 쓰시는 건지 육회가 엄청 차갑고 아삭했어요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네여 육회비빔밥 15,000원! 웨이팅 있으니 애매한 시간에 가시길!
한파에도 웨이팅 있는 능동미나리 그렇게 맛있나 했는데 - 맛있네요 육회비빔밥 먹었는데 빨갛지않은 육비는 첨인데 양념이 진짜 맛있음 !!
5
와..진짜 미미… 최근 뽈레 리뷰들 미나리 상태가 안좋았다구 해서 걱정햤는데 전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미나리향도 잘 느껴지고!! 육회비빔밥이 확실히 미나리향이 더 잘 느껴지고 곰탕은 서서히 향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약간 깍두기는 아숩…?? 단맛없고 신맛 강한 깍두기였다!
시킨 음식 다 맛있었고 미나리 곰탕이 특히 맛있었어요! 12시즘 갔는데 대기 없이 바로 들어갔습니다
1
유명세비해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미나리 향이 강하지 않아요
음. 평일 점심에 한 20분쯤 기다린 듯. 국밥에 들어간 미나리 상태가 너무 별로였고요. 그렇다고 국밥에서 미나리의 양이 많거나 향이 많이 나는 것도 아닌.. 그리고 김치가 너무 맛 없었습니다. 미나리만 퍼주면 끝인가.. 비주얼 값이 4000원씩은 더 붙은 것 같은 맛. 당연히 고깃국이니 맛이 없진 않아요. 육회비빔밥도 맛있는데, 음 애매함. 음음..
17
술은 안마시는 인간이지만 이거 먹으면 술마시면서 해장되는 기분을 느낄수있다!!! 미나리 좋아인간이면 꼭 가시길~ 육회비빔밥도 존맛임… 마무리로 칼국수 까지 뙇!!! 캬~
4
수육과 육회비빔밥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만들어낸(?) 오래된 노포 느낌이 신기했어요. 외국인 관광객들도 많이 오고 활기찬 분위기.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