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국밥만 파는줄 알았는데 아녔네요? 어우 ;; 구냥 술안주 ,, 건더기 다 먹고 칼국수까지 먹어야하는거 아시죠?
능동미나리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2
7
0
미나리의 향긋함이 더해진 _ 너무나도 유명한 능미를 다녀왔습니다 고기 야들야들하고 미나리 풍미 좋고 밥토렴이여서 마음에 들었지만 뭐랄까 훅 당기는 맛이 부족하다할까요 그렇지만 소주 한잔에 해장 느낌으로다가 잘먹었습니다
6
맛보다는 브랜딩이 잘됨. 노포를 흉내내는 그런 마케팅. 미나리는 향긋하고 좋은데 국밥은 평범함. 육전도 괜찮은데 같이 주는 미나리 무침이 더 좋았음. 후기를 찾아보니 육회 비빔밥이 더 맛있대서 그 이후에 방문했는데, 육회가 해동이 덜 되서 아쉬웠다. 수육도 그저 그랬음. 일본인들이 많이 오는 듯.
23
미나리 잔뜩 들어간 곰탕 한그릇 했습니다. 사업하는 후배 녀석과 먹었더니 장사는 이렇게 해야한다. 가격은 꽤 되고 회전율은 좋고.. 뭐 이런 이야기 하면서 후루룩 쩝쩝... 설겆이만 안했지 바닥까지 깨끗이 비우고 왔어요.
13
미나리를 정말 정말 많이 쌓아줘서 향긋하고 좋음 매운 양념장이 아닌 간장맛 소스라 육빔이 호불호가 갈릴거 같음 가격이 조금 비싼 느낌
미나리 안좋아하는데 맛있었어요!!! 미나리 처음이신분들도 츄라이츄라이 육회도 많이 주시고 미나리도 많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웨이팅 무조건 있어서 자주 못가서 아쉬워요
8
미나리곰탕 15,000원! 환공포증 돋아서 먹는 내내 조금 소름 돋는 상황.. 갈비탕에 +미나리향 추가 +아삭한 식감 추가요~~! 은근 양도 많고 깔끔하니 좋네요. 웨이팅이 점심 시간에 가까워질수록 더 길어지는데,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빠져요.
간장베이스 양념 + 미나리 폭탄 = 극락 근데 냉동 육회를 쓰시는 건지 육회가 엄청 차갑고 아삭했어요 하지만 너무 맛있어서 또 가고 싶네여 육회비빔밥 15,000원! 웨이팅 있으니 애매한 시간에 가시길!
한파에도 웨이팅 있는 능동미나리 그렇게 맛있나 했는데 - 맛있네요 육회비빔밥 먹었는데 빨갛지않은 육비는 첨인데 양념이 진짜 맛있음 !!
5
와..진짜 미미… 최근 뽈레 리뷰들 미나리 상태가 안좋았다구 해서 걱정햤는데 전 아주아주 맛있었어요 미나리향도 잘 느껴지고!! 육회비빔밥이 확실히 미나리향이 더 잘 느껴지고 곰탕은 서서히 향이 나는 느낌이었어요 근데 약간 깍두기는 아숩…?? 단맛없고 신맛 강한 깍두기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