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梁山泊小籠湯包

3.9
추천 2 좋음 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중식
대만음식

리뷰 4개

미친듯이 돌아가는 만두공장과 따끈한 샤오롱바오 저번에 대만 왔을 때 먹었던 곳인데 딘타이펑은 용모단정 깔끔 호텔이라면 여기는 유리벽도 없는 완전 오픈 주방에 갓 만들어서 바로 날라오는 뜨끈 샤오롱바오.. 로컬의 맛.. 맛이 없을 수가 없는거죠 사실 콘스프도 산라탕도 그닥이니까 만두만 시켜서 드세요 포장도 금지!! 뜨끈한거까지가 이 식당의 매력이니까!

梁山泊小籠湯包

108台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4-4號

이칭이
4.5
1개월

샤오롱바오 맛집. 여기가 딘타이펑보다 맛있다. 육즙 줄줄 흘러나오는 맛있는 샤오롱바오를 맛보고 싶다면 웨이팅해서라도 맛 보는 것을 추천한다. 쏸라펀도 맛있고 콘스프도 맛있다. 이 두 개 같이 시켜서 먹으면 더욱 맛있는 한 끼를 먹을 수 있다.

梁山泊小籠湯包

108台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4-4號

진리
4.0
7개월

가성비 만두로는 여기가 진짜 맛있었어요. 영업을 비정기적으로 한다길래 얼마나 맛있길래 싶었는데 기대에 부흥하는 정도였습니다. 육즙이 미침요. 쏸라탕(한국어로 쭈꾸미탕이라 써져있는거)이랑 콘스프도 시켜봤는데 콘스프가 많이 안달고 맛있었어요. 쏸라탕은 너무 시기만 하고.. 여기의 단점은 야외라 낮에가면 같이 찐만두 되는 느낌을 경험합니다.

梁山泊小籠湯包

108台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4-4號

밀크폼
추천해요
2년

열두시반에 줄을 섰더니 한시반건 예약을 주신다 한시반에 갔더니 오전 물량 품절 얼마나 맛있나 먹어보니 확실히 안에 육즙이 미치도록 많고 맛남!! 고기도 많고 확실히 맛있긴했다 이거 점심으로 먹으려고 왔다가 웨이팅 때문에 다른 곳에서 점심먹고 왔더니 살짝 감흥이 떨어져서 아쉬움 주말에는 오픈런을 하는 게 좀더 맛있게 즐기는 법이지 않을까

梁山泊小籠湯包

108台北市萬華區漢口街二段54-4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