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이어케이크

3.5
추천 3 좋음 2 보통 0 별로 0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디저트
케이크
주차불가
포장
영업정보
포장
주차불가

리뷰 6개

HAENA
3.5
4일

꽤 괜찮은 케이크입니다. 망원에 맛있는 케이크가 너무 많지만, 배달이 안되거나, 휴무이거나, 여러가지 에로사항이 있는데여긴 매일 영업해서 좋음. 저는 크레이프 케이크가 훨씬 더 맛있었는데, 다양한 과일의 조합이 좋았어요. 크레이프가 살짝 마른 느낌이 있었지만, 구매 후 반나절쯤 뒤에 먹었기 때문에 이해함. 매장에서 에어컨 냄새가 좀 많이 났는데 이번만 그런건지는 모루겠습니다..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찌니
5.0
13일

망원“이어케이크” 케이크 맛집입니다 ! ! 망고케이크 정말 맛있어요!!!! 크림 케이크부터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자몽 요거트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가 있고요! 당충전 필요할때..여기 케이쿠 꼭 드셔보세요 추천합니다💛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밀크폼
3.5
2개월

망원시장이 근처라그런지 일단 망고랑 딸기 자체가 맛있음 크림도 우유맛진해서 잘어울려요 근데 커피가 너무연해요 >_> 라떼먹는데 커피맛도 우유맛도 먼가 밍숭스 맹숭스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JD
5.0
6개월

친절하고 몸 좋으신 멋진 사장님과 맛있는 케익과 음료 올때마다 즐겁다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SG
4.5
10개월

과일 숙성도 잘 되어있고 꽤 완성도가 좋은 케이크였습니다. 간만에 괜찮은 케이크 가게를 발견했네요. 케이크 전문점 치고 커피도 훌륭합니다. 메론소다 같이 독특한 음료도 있었는데 괜찮아 보이더군요. 매장안에 테이블이 있어서 먹고 가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

망개
4.5
11개월

망원에 새로생긴 케이크전문 카페? 입니다 나카무라 아카데미 수료증이 있어서 호오~ 싶어요. 망고에이드 섞어마시라 하셔서 그렇게 마신결과 넘 맛있었고 전 음료보다 케이크들이 너무 맛있었어요 :_; 망고케이크는 망고가 부드럽고 시트와 크림도 좋고 .. 초코케이크는 키리쉬처럼 중간중간 라즈베리 잼이 있어서 안물리고 참 좋네요…

이어케이크

서울 마포구 포은로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