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OICOLATE
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건대에 있다가 춘천으로 이사한 집인가봐요. 사진에는 없지만 빙산롱옌이라고 주장하는 다크 벽돌 케이크가 우리집 원탑이었습니다. 초코 브라우니 세 종류를 다 먹어봤는데 저희 입엔 역시 57프로가 제일 맛있었어요. “나는 단 것을 싫어한다!!!”고 주장하는 어르신께는 72프로를 선물해드리면 되겠습니다. 봉봉 초콜릿도 맛났어요. 처음엔 가격대가 높은가 싶었는데 재료를 꽉꽉 눌러담은 빈틈없는 맛이라 뜻밖의 대만족이었습니다!
최콜릿
강원 춘천시 애막골길 17-1
14
0
이 별점은 오직 두바이 초콜릿 별점으로 봐야 맞습니다. 제가 꽤 많은 두초를 먹어 봤는데요. 초콜릿 전문에서 파는 두초는 초콜릿 맛이 두드러져서 오히려 두초에서는 좀 약하더라고요? 여기도 약간 그런 것 같아 다른 제품을 더 먹고 다시 판단하고 싶어요.
20
친구한테 얼그레이 수제 초콜릿 받았는데 까자마자 그자리에서 한통 다 먹었네요. 수제라 그런지 식감이 남달랐습니다. 생각보다 얼그레이맛은 별로 안느껴져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초콜릿 자체의 맛은 맛있었네요. 다음엔 음료와 브라우니도 먹어봐야겠네요.
4
[배달] 정신이 번쩍 드는 찐하고 꾸덕한 초코 큐브와 브라우니! 👍 맛도 챙기고 에너지 충전도 하고!
60
2
브라우니의 꾸덕함이 맘에든다 촉촉 꾸덕함 초콜렛은 친구줘서 맛을 모르겠음 이거 사자고 멀리서 오는건 모르겠고 건대에 약속있으면 사볼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