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떡볶이 별로. 죠스나 예전 아딸 이런곳하고 차이가 많이남. 김밥은 맛있음. 순대는 저는 별로였는데. 같이간사람은 맛있다고함. 순대가 쫀득하기는 했음. 내장은 영 별루. 왜 유명한지 알수가없음. 제주도 한정 맛집인가? 하는생각. 솔직하게 제주도 맛집들. 서울이나 부산 맛집이랑 차이 많이나서..
서문떡볶이
제주 제주시 광양8길 2
2
0
제주도 가고싶다 ㅎ
3
어쩌다보니 10시까지 저녁식사를 못 했는데 택시 기사님이 추천해주신 곳. 대단한 맛? 은 아니지만 떡의 식감이 쫀득하고 맛있었다. 김말이도 수제 같았고 오징어튀김도 오징어가 커서 만족스러웠다. 술은 안 팔고 있었다. 밤 늦게까지 해서 예전에 술 마시고 종종 나누미 가던 때가 생각 났다.
8
2023.4.18 제주시청 인근에 있는 분식집. 아주 오랜 역사를 갖고있는 곳으로 고등학생쯤 처음 가본듯하니 벌써 20여년 넘게 장사를 해오고있는듯하다. 대학생이 되고나서는 새벽에 술을 잔뜩 먹고 가서 해장을 하곤했던 기억이 있다. 그런데 지금은 다시 물어보니 새벽1시까지만 영업을 힌신다고 함. 내부는 작은 테이블이 몇 개 다닥다닥 붙어있고 넓지않은 모습. 가게는 예전 그대로인데 내 몸이 커져서 좁게 느껴지는 듯 하다. 다이어... 더보기
5
💳 📌떡볶이 📌김밥 📌순대 ✏️딱 뭔 맛인지 알지만 맛있음
1
사람 끊이지 않는 인기 가게! 어째 요새 제주도에서 가는 곳들은 다 현지인 맛집인 듯. 떡볶이에 떡/어묵 비율 고를 수 있고 튀김도 종류 고를 수 있고 되게 커스터마이징이 잘 되어 있는 가게라는 인식을 받음. 매콤하긴 했지만 내가 먹을 수 있을 정도의 매콤함! 중반부턴 좀 느끼하긴 했지만 거의 다 먹을 순 있었음. 분식은 뭔가 저렴한 음식이란 느낌인데 요렇게 합쳐서 9천원. 요새 물가가 많이 오르긴 올랐나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