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년 오픈하여 2026년인 오늘 7년차가 된 서울대입구역의 술집 테이. 오픈초기에는 꽤 방문했고 지금은 없어진 2호점을 더 많이 방문했던 기억이 남은 곳이다. 오랜만에 갔더니 술 이외에는 QR주문으로 변경. 맥주는 오리온맥주. 청량한 탄산감으로 시원하다. 가본안주는 메추리알과 소시지가 들어간 간단요리. 과거보다 소시지의 맛이 진하지 않아 좋다. 시작부터 배가 채워지니 든든해진다. 콜키지는 2만이며 맥주 한 잔 후 가... 더보기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오게 된 서울대입구 이자카야 심야식당 테이입니다. 넓지는 않은데 사람이 금방 차고, 장점이자 단점인데 흡연실이 안에 있습니다. 모든 안주 메뉴가 다 맛있고 사장/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부르면 엄청 바로 달려오시구 ㅎㅎ 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계산하고 나서 이거 저희 거 맞아요? 했다니까요... 포테토 사라다, 스지두부탕, 떡갈비처럼 빚은 쯔쿠네, 우설 구이 먹었는데 우설 구이 짱......낼름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