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 열기

심야식당 테이

3.6
추천 7 좋음 7 보통 0 별로 3

사진

상세정보

검색 태그
술집
요리주점
튀김
나베
야끼소바
유료주차
메뉴

리뷰 16개

2020년 오픈하여 2026년인 오늘 7년차가 된 서울대입구역의 술집 테이. 오픈초기에는 꽤 방문했고 지금은 없어진 2호점을 더 많이 방문했던 기억이 남은 곳이다. 오랜만에 갔더니 술 이외에는 QR주문으로 변경. 맥주는 오리온맥주. 청량한 탄산감으로 시원하다. 가본안주는 메추리알과 소시지가 들어간 간단요리. 과거보다 소시지의 맛이 진하지 않아 좋다. 시작부터 배가 채워지니 든든해진다. 콜키지는 2만이며 맥주 한 잔 후 가... 더보기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쏘요
5.0
9개월

일단 사장님께서 일식에 대해 조예가 깊으십니다. 안주 퀄리티가 높고 현지의 느낌과 대중적인 맛을 잘 합쳐놓으셨어요! 동네에서 이자카야 갈땐 무조건 여기에요 안주값이 다소 높아보일순 있으나 드셔보심 이해될 가격이에요 다만 매장이 협소해서 한팀당 최대4인까지밖에 못앉지 않을까 싶네요 커플이나 소규모 인원에 추천해요🙂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sunghyo.jung
좋아요
2년

사케바 히토리 사장님이 하신다는 심야식당 테이입니다. 좀 더 캐주얼하고 가볍게 한잔하기 좋네요.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발가락
좋아요
2년

괜찮은 동네 이자카야 7시부터 웨이팅 있음 .....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특색있는 집이네요. 메뉴를 고르기 전에 사장님과 상담하면 좋을 것 입니다.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라보라보
별로예요
2년

너무 흔한 공간, 그리고 맛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맛잘알
별로예요
3년

흠... 추천받아서 갔는데 음식 양을 생각하면 가격대비 가성비 좋지 않았다ㅠ 첫번째 명란마요 감자구이 인데 감자 하나를 반으로 나눠서 주시는데 만원이라니....! 항정살은 맛있긴 했다 양은 적었지만 마지막으로 대창나베 시켰는데 내 입맛에는... 절레절레....... 전체적으로 아쉬웠지만 2차로 가볍게 먹으러 오기에는 괜찮을 것 같슴다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무너
추천해요
3년

말차사와 뭘까 궁금해서 시켰는데 맛있어서 이게 왜 맛있지? 우리 테이블 다 이거 한잔씩 추가함... 말차향도 제법 잘 나고 상큼고소함 안주도 괜찮았다 추천~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고맥
추천해요
3년

지인의 강력 추천으로 오게 된 서울대입구 이자카야 심야식당 테이입니다. 넓지는 않은데 사람이 금방 차고, 장점이자 단점인데 흡연실이 안에 있습니다. 모든 안주 메뉴가 다 맛있고 사장/직원 분들도 친절하시고 부르면 엄청 바로 달려오시구 ㅎㅎ 술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요... 계산하고 나서 이거 저희 거 맞아요? 했다니까요... 포테토 사라다, 스지두부탕, 떡갈비처럼 빚은 쯔쿠네, 우설 구이 먹었는데 우설 구이 짱......낼름 ... 더보기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주변에서 하도 가보라해서 드디어 방문 월욜 6반인데도 거의 만석 ㄷ 애초에 좀 좁다 가격대 나쁘지 않고 메뉴 다양한게 장점 주류도 사와 하이볼류 많아서 술찌에게 굿 소고기가지튀김 추천 우설 나베는 걍 무난 야끼소바는 진짜 일본 맛 짭짤한게 술안주 알바생분들 친절하심 단점은 테이블이 매우 좁은편이라는 것,, 오래 앉을 분위기는 아님 배부르게 먹고 둘이서 3만원 정도 나옴

심야식당 테이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839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