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실내
외부
전체 더보기
가성비와 접근성, 그리고 대기없이 먹을 수 있는 편리함까지 우동나라 구색맞추기에는 나쁘지않아요!
めりけんや 高松駅前店
〒760-0021 香川県高松市西の丸町6−20
11
0
🍜 다카마쓰 메리켄야 쟁반들고 줄서서 우동 받고 덴뿌라 셀프 추가하고 계산하는 구내식당 시스템 욕심내서 중자 시켰다가 양 너무 많아서 고생 넘 맛있어서 꾸역꾸역 다 먹고 소화제 먹었다 면 쫀득한건 말할 것도 없고 오징어튀김도 굿 ㅋㅋ
4
[‘시코쿠는 우동이지’ 3탄] 역대급 회전률, 메리켄야 다카마쓰. 줄을 서서 먹는 다카마쓰의 유명 우동집 중 하나입니다. 저렴한 가격 대비 안정적인 맛을 선보이는 곳이라고 하네요. 가게 앞에 대기줄이 없길래 기뻐하며 들어갔는데, 안쪽에 사람들이 U자로 늘어서있습니다. 나올 때 보니 매장 밖까지 줄을 서있네요. 와카메 우동(미역 우동)을 시켰습니다. 이 메뉴가 무척 저렴하면서도, 한국인들 입맛에 잘 맞는다고 하더라고요. ... 더보기
36
야마이모우동은 나쁘지않았지만 튀김은 식어서 눅눅하고 유부도 차가워서 기분좋은 식사는 아니였어요. 주변 반응 보니까 현지인들 입맛에 잘맞는거 같아요. 친절하시고 우동만 먹고 오는걸 추천드립니다!
17
2023년 3월 24일 인생 우동을 만났다. 다카마쓰 역전 앞 메리켄야. 나는 붓쇼잔 온천에 다시 가고 메리켄야 우동을 다시 먹기 위해 다카마쓰에 필히 다시 올 것이다. 앞으로 내 인생에 이 우동보다 더 맛있는 우동을 먹을 수 있을까? 사진 앞 3장은 야마이모 가마타마 우동 소. 마지막 사진은 붓카케 우동 차갑게(츠메) 중.
43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