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학교 신수동에 위치한 요수정. 혼자 늦은 밤 방문했고 오믈렛이 부드러워 흘러 넘칠정도였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요수정
서울 마포구 대흥로 80-2
7
0
히데미는 사랑이에요. 하지만 사장님이 오픈시간이 뒤죽박죽이고 일을 혼자하셔서 이대로 간다면 위험할 듯. 맛있는 장소니까 계속 좋은방향으로 유지하시면 좋겠다.
히데미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3-3
4
미쳤다..대게를 다 뜯고 마지막에 밥을 비벼먹는 바로 그 맛. 함께 동봉된 참기름까지 퀄리티가 장난없다. 편의점 스케일 이대로 쭉쭉가기를!
설렁탕 9천원. 밥과 소면이 함께 말아져있다. 국의 온도가 너무 뜨겁지않아 바로 후루룩먹을 수 있던 것이 좋았다. 설렁탕집의 목숨과도 같은 김치와 깍두기도 맛있어서 한 입 베어물자 아,감탄사가 나왔다.
원조 신촌설렁탕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14길 16
3
히데미 또 방문. 아니, 영접.🙏
6
맛있다. 바이크를 타고 왔으니 그나마 다행이었던 곳. 차를 끌고와야만 먹기 괜찮은 위치에있어 추천은 조심스럽다.
더 백 푸드트럭
서울 용산구 신흥로20길 45-1
아는분은 다 아시는 그 집. 신촌기차역 마라탕집. 넘넘 맛있어서 사진보니 또 땡긴다!
라화쿵부
서울 서대문구 연세로11길 8
상수 히데미는 근래먹은 초밥 중 탑에 둘 만 하고, 갈 때마다 맛있다를 연발하며 먹게되니 저녁식사로 추천을 안 줄 수가 없다. 이곳의 계란초밥과 사랑에 빠져버렸고... 마지막 사진은 방어내장튀김 이었나, 튀김류도 아주 바스락 촉촉거리는 좋은 식감으로 튀겨주신다. 모든 메뉴 강추.
용두동 할매 쭈꾸미. 또 먹으러 가고싶은 맛!
용두동 할매 쭈꾸미
서울 광진구 군자로 179-1
2
매콤하고 쫀득한 식감. 중독성있는 겨자간장과 찍어먹으면 환상궁합🤤 공덕동 진짜설농탕 집에서 도가니무침을 먹었다. 매운것을 아주 못먹는 내겐 좀 매웠지만 그래도 맛있어 헥헥대며 계속 젓가락질을 멈추지 않았던...또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 다만 40년 된 집이다보니 화장실은 남녀공용이요 입구쪽 테이블에 앉으시는것은 비추천...
진짜설렁탕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8안길 11
5